천호엔케어, 창립 35주년 이벤트 ‘만인의 행복’ 내달 8일까지
상태바
천호엔케어, 창립 35주년 이벤트 ‘만인의 행복’ 내달 8일까지
  • 고윤
  • 승인 2019.08.26 15: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천호엔케어가 창립 35주년을 맞아 다음달 8일까지 '만인의 행복' 이벤트를 개최한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모든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풍성한 선물을 증정하는 경품 이벤트와 모든 회원 대상 100% 당첨 행운 룰렛 이벤트 등이 진행된다.


천호엔케어몰에서는 제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명품 가방, 최신형 블루투스 이어폰 등 통 큰 선물을 증정하는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중 제품을 구매한 고객이라면 결제 금액에 상관없이 누구나 응모할 수 있다. 당첨자 총 350명에게 푸짐한 선물이 증정된다.


또, 참여자 모두에게 당첨의 행운이 돌아가는 100% 당첨 행운 룰렛 이벤트도 진행한다. 룰렛 이벤트 역시 천호엔케어몰에서 진행되며 로그인 시 1일 1회 참여 가능하다. 참여할 경우 커피-제품 교환권, 온라인몰 포인트 등을 선물로 받을 수 있다.


천호엔케어 관계자는 "천호엔케어는 지난 35년간 꾸준히 성원을 보내준 고객 분들 덕분에 국내 대표 건강식품 기업으로 성장할 수 있었기에 감사의 마음을 담아 풍성한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자연에서 얻은 우수한 원료를 발굴해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좋은 품질의 건강식품을 개발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사진=천호엔케어


※ 보도자료 전송은 한국면세뉴스 편집국 kdfnews@kdfnews.com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