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 '2019 칸 세계면세박람회' 참가…8년 연속
상태바
아모레퍼시픽, '2019 칸 세계면세박람회' 참가…8년 연속
  • 민강인
  • 승인 2019.10.08 10: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모레퍼시픽그룹이 9월 29일부터 10월 4일까지 프랑스 칸에서 열린 ‘2019 세계면세박람회(2019 TFWA World Pacific Exhibition & Conference)’에 참가했다. 2012년부터 8년 연속 이어진 것으로 설화수, 라네즈, 이니스프리 등 8개 브랜드와 대표 제품을 선보였다.

 

아모레퍼시픽 그룹 부스는 박람회 기간 동안 글로벌 10대 유통사를 비롯한 여러 업체와의 미팅을 활발히 진행했다.

 

부스 내부에는 설화수, 라네즈, 이니스프리 등 각 브랜드별 인기 제품을 체험해볼 수 있는 공간이 마련됐다.

 

외부에는 대형 디지털 스크린을 통해 브랜드 스토리와 대표 제품을 소개하는 영상이 공개됐다. 특히 자연주의 브랜드 '프리메라'가 첫 선을 보이며 글로벌 면세 시장 공략에 나섰다.

 

아모레퍼시픽 글로벌 면세사업부 박두배 상무는 "밀레니얼, 개별자유여행객(FIT), 디지털 등으로 글로벌 면세 시장은 빠르게 변화하고 있다"며 "고객 중심의 혁신을 통해 아모레퍼시픽 면세만이 제공할 수 있는 특별한 상품과 서비스를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세계면세박람회는 세계면세협회(Tax Free World Association)에서 개최하는 세계 최대 규모의 면세 박람회다. 올해는 506개 업체가 전시 부스를 운영하고 1,500명 이상의 업계 관계자들과 141개의 향수 및 화장품 업체가 참가했다.

 

사진=아모레퍼시픽

 

민강인 기자 kdf@kdfnews.com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