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켓컬리, '쌀&잡곡' 기획전 실시
상태바
마켓컬리, '쌀&잡곡' 기획전 실시
  • 민강인
  • 승인 2019.10.08 11: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바일 프리미엄 마트 마켓컬리가 가을 맞이 ‘쌀&잡곡’ 기획전을 마련한다.


오는 22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기획전은 최근 식습관의 변화로 인해 쌀 소비량은 줄고 있지만, 좋은 품종의 맛있는 쌀을 골라 구매하는 소비 트렌드를 적극 반영했다. 1인 가구 및 신혼부부 등 2인 가구가 증가함에 따라 소포장 제품의 수요도 크게 늘어 쌀과 잡곡의 용량을 다양하게 준비했다.


관련 제품은 최대 25%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올해 출시된 '대왕님표 여주 유기농 햅쌀(2종) 2kg/4kg'는 15%, ‘ 고수례 유기농 햅쌀(2종) 4kg/10kg’은 5% 저렴하게 판매한다.


‘무농약 게르마늄 쌀’과 ‘무농약 촉촉한 쌀’은 각각 20%, 15% 할인한다. 동남아 요리에 안성맞춤인 ‘베트남산 안남미 1kg’도 소포장해 25% 할인 판매한다.


건강하게 탄수화물을 섭취하고자 하는 소비자들을 위한 잡곡 제품도 두루 선보인다. ‘유기농 통밀쌀 500g’, ‘무농약 퀴노아 350g’ 등을 최대 15% 할인하며 맛있는 밥맛을 완성시켜주는 ‘유기농 찰흑미 혼합 8곡 500g’, ‘유기농 귀리혼합 10곡 500g’ 등도 15% 저렴하게 준비했다.


마켓컬리 김슬아 대표는 "건강에 대한 관심과 미식의 수준이 높아지면서 독특한 풍미와 향을 가진 곡류에 대한 소비자의 수요가 크게 늘었고 이를 충족시켜 줄 수 있는 상품 구성에 초점을 맞췄다.

지금 가장 맛있을 햅쌀과 함께 마켓컬리에서 선보이는 다양한 잡곡을 더해 건강한 가을 밥상을 완성해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사진=마켓컬리


민강인 기자 kdf@kdfnews.com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