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잇세컨즈, 소비자 모델 100명과 겨울 화보 프로젝트 진행
상태바
에잇세컨즈, 소비자 모델 100명과 겨울 화보 프로젝트 진행
  • 박홍규
  • 승인 2019.10.08 14: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에잇세컨즈 #WINTERSTYLE100 캠페인


▲ 에잇세컨즈 #WINTERSTYLE100 캠페인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SPA 브랜드 에잇세컨즈가 소비자 모델 100명을 활용한 겨울 화보 프로젝트를 시작한다.


에잇세컨즈는 지난 상반기에 진행한 소비자 모델 콘테스트 ‘에잇 바이 미(#8SXME, 8secondsXME)’ 참가자 중 최종 우승 8인을 포함한 총 100인을 선정해 아우터 스타일링 화보 촬영을 진행했다.


화보는 블랙 코트에 레오파드 카디건으로 포인트를 준 트렌디한 룩, 오버사이즈 숏 패딩에 데님 팬츠를 매치한 올 블랙룩을 비롯해 플리스 점퍼, 체크 코트 등 다양하고 트렌디한 아우터와 이너의 스타일링이 담겼다.


겨울 시즌 스타일 100가지를 제안하는 '윈터 스타일 100' 캠페인은 에잇세컨즈의 아이덴티티 '매주 스타일을 론칭한다(We Launch Styles Every Week)'를 바탕으로 기획됐다.


에잇세컨즈는 이번주부터 5주간, 온라인 패션 편집샵 무신사와 삼성물산 패션부문 통합 온라인몰 SSF샵, 에잇세컨즈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매주 20가지의 겨울 스타일을 선보인다.


조항석 마케팅1팀 팀장은 "앞서 진행한 소비자 모델 콘테스트 '에잇 바이 미(#8SXME)'의 흥행에 이어 이번에도 소비자가 에잇세컨즈를 입음으로써 본인에게 자신감을 주고 일상을 스타일리시하게 만들 수 있는 캠페인을 기획했다"며 "소비자들이 주인공이 되어 매주 매력적인 스타일을 론칭하는 차별화된 브랜딩을 바탕으로 밀레니얼 세대에게 항상 새롭고 진정성 있게 다가갈 것"이라고 말했다.


사진=에잇세컨즈


박홍규 기자 kdf@kdfnews.com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