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샤, ‘비폴렌 리뉴 앰풀러’ 대용량 출시
상태바
미샤, ‘비폴렌 리뉴 앰풀러’ 대용량 출시
  • 김윤미
  • 승인 2019.10.11 11: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이블씨엔씨가 미샤 ‘비폴렌(Bee Pollen) 리뉴 앰풀러’의 대용량 제품을 출시했다.


'비폴렌 리뉴 앰풀러’ 대용량은 100ml로 기존 일반 제품(40ml)보다 60ml 커졌다. 가격은 용량 대비 약 30% 저렴하다.


‘비폴렌 리뉴 앰풀러’는 슈퍼푸드로 알려진 ‘벌 꽃가루(비폴렌)’ 성분을 다량 함유한 기능성 항산화 스킨케어 제품이다. 국내와 미국에서 특허를 취득한 ‘코어좀TM 딜리버리 메커니즘’을 적용해 비폴렌을 비롯한 유효 성분을 피부에 효과적으로 흡수시킨다는 설명이다. 쫀쫀한 제형으로 피부 속부터 밀도 있게 수분을 가득 채워 건조한 계절에 사용하기 좋다고 미샤 측은 밝혔다.


참고로 ‘비폴렌 리뉴 앰풀러’는 지난해 4월 첫 선을 보인 후 올 9월까지 누적 판매량 25만 개를 돌파하며 인기를 끌고 있다.


유효영 에이블씨엔씨 마케팅 전무는 “비폴렌 앰풀러는 한 번에 여러 개를 구입해 오래 사용하는 고객들로부터 대용량 출시 요청이 특히 많았던 제품”이라며 “올 동절기에 가장 사랑받는 화장품이 될 수 있도록 역량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미샤는 ‘비폴렌 리뉴 앰풀러’ 대용량 출시를 기념해 이달 19일까지 3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고 구매 고객에게 ‘비폴렌 클렌징 폼’을 증정한다.


사진=에이블씨엔씨


김윤미 기자 kdf@kdfnews.com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