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루시브 완판템, GS숍-G마켓서 만나세요"
상태바
"클루시브 완판템, GS숍-G마켓서 만나세요"
  • 김윤미 기자
  • 승인 2019.10.22 15: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클루시브는 카버코리아의 AHC의 기술력과 코덕(코스매틱덕후)들이 현실에서 발견한 코스메틱 제품에 대한 아이디어 및 뷰티 노하우를 반영한 새로운 개념의 브랜드다. 

이번 프로젝트는 특히 인플루언서 컬래버레이션 뷰티 레이블 슈레피(surepi)의 스타 뷰티 크리에이터 3인과 함께한 프로젝트로, 소비자들의 니즈를 가장 잘 반영한 3가지 '완판' 제품을 더 많은 소비자들과 만날 수 있도록 판매의 장을 확대했다는 설명이다.

클루시브의 첫 번째 뮤즈인 고밤비와 선보인 ‘인 샤워 페이스 마스크’, 두 번째 뮤즈 에바와 함께 한 ‘컨디션 릴렉싱 크림’, 세 번째 뮤즈 유나와 선보인 ‘DIY 플럼핑 패캄'가 그 주인공이다. 바쁜 일상 속 간편하고 효과적으로 피부를 케어할 수 있는 제품이라는 점이 인기요인이라고.

‘인 샤워 페이스 마스크’는 아이슬란드 빙하수와 캐나다산 빙하 클레이의 쿨링 에너지가 함유돼 단 한 번의 사용만으로도 안색 개선, 진정, 피지, 모공 케어 효과를 느낄 수 있어 일명 ‘5분붓기팩’으로 불리며, 샤워하면서 팩을 할 수 있어 초간편 피부 관리를 도와준다. ‘어성진정크림’으로 불리는 ‘컨디션 릴렉싱 크림’은 피부 진정에 좋은 것으로 알려진 어성초 추출물 성분과 골든실크가 배합된 실크 살브 포뮬러™가 포함돼 예민하고 지친 피부에 사용하면 탁월하다. DIY 플럼핑 패캄는 탄력 케어가 필요한 부위 어디든 간편하게 붙여 사용할 수 있는 텐션업패캄으로 고농축 탄력 성분을 담아 생기 넘치는 피부로 간편하게 가꿔준다.

사진=카버코리아

김윤미 기자 kdf@kdfnews.com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