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인터내셔날 '대한민국 쓱데이' D-1, 온·오프라인 파격 쇼핑 찬스
상태바
신세계인터내셔날 '대한민국 쓱데이' D-1, 온·오프라인 파격 쇼핑 찬스
  • 김상록
  • 승인 2019.11.01 14: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신세계인터내셔날

신세계그룹에서 진행하는 쇼핑 축제 '대한민국 쓱데이'가 오는 2일 시작된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은 2일 자체 온라인몰 S.I.VILLAGE(에스아이빌리지)와 청담동에 위치한 플래그십스토어 등에서 국내외 유명 브랜드 제품을 파격적인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는 온오프라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S.I.VILLAGE에서는 신세계인터내셔날의 50여 개 자체 브랜드에 한해 결제 금액의 최대 50%를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e포인트 적립 이벤트를 선보인다.

청담동에 위치한 폰타나 밀라노 1915, 알렉산더왕, 존하디 (원데이 팝업스토어), 크리스찬 루부탱 등 10개 브랜드의 플래그십 스토어에서는 최대 30% 할인(일부품목 제외)혜택을 제공한다.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자주' 가로수길점은 최대50% 할인된 기획 상품 외 3만원/5만원/10만원 당 구매금액별 사은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데블스도어 4개점(센트럴시티점, 여의도 IFC점, 코엑스점, 하남점)은 50% 할인된 '쓱세트'를 3만8500원에 판매하며 '쓱세트' 주문 고객에게는 신세계인터내셔날 20여개 브랜드 할인 쿠폰이 포함된 맨온더분 에코백을 1000개 한정 선착순 증정한다.

또 신세계그룹의 간편결제 서비스 'SSG페이'로 결제 시 신세계포인트 15배까지 추가 적립이 가능하다.

김상록 기자 kdf@kdfnews.com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