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샘넥서스, 논현동 플래그십스토어 오픈 "럭셔리 펜트하우스 체험"
상태바
한샘넥서스, 논현동 플래그십스토어 오픈 "럭셔리 펜트하우스 체험"
  • 김윤미
  • 승인 2019.11.19 08: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샘넥서스가 서울 논현동에 하이엔드 럭셔리 부엌, 욕실, 인테리어 소품까지 한 자리에서 볼 수 있는 ‘넥서스 플래그십’ 국내 1호 매장을 19일 오픈했다.

하이엔드 리빙 인테리어의 정수를 선보이겠다고 밝힌 넥서스의 ‘플래그십 서울’은 건축가 배대용의 설계로 전체 3300㎡(1000평), 지하2층 지상6층 규모로 꾸며졌다. 쇼룸에서는 주방, 욕실, 가구뿐 아니라 리모델링 공사에 필요한 마루, 타일, 조명 등의 건자재까지 만나볼 수 있다.

넥서스는 15년간 긴밀한 파트너십을 통해 한국에 성공적으로 안착한 이탈리아 가구 몰테니(Molteni & C)와 다다(Dada)를 필두로 세계적인 조명 브랜드인 폰타나 아르테(Fontana Arte), 쉬람(Schramm,침대/매트리스), 제시(Gessi), 듀라빗(Duravit, 욕실), 사코(Sahco, 패브릭), 그리고 케탈(Kettal, 아웃도어)까지 등 총 16개 럭셔리 수입브랜드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쇼룸에는 풍부한 경험을 가진 인테리어 및 디자인 전문가 컨설팅 팀이 상주해 고객의 하이앤드 라이프 스타일에 맞는 공간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소파, 테이블 등의 가구 스타일링부터 집 전체 리모델링까지 최고급 감성을 담은 토털 원스톱 솔루션을 제공하는 설명이다.

특히, 80평형대 펜트하우스 평면을 그대로 옮겨 실제 집처럼 꾸민 ‘리얼 하우스’가 주목할 만하다. 넥서스에서 제안하는 가구와 건자재로 꾸며진 주방, 거실, 침실, 욕실까지 하나의 럭셔리 펜트하우스를 체험할 수 있다.

넥서스 담당자는 “넥서스 플래그십이 국내는 물론 세계적인 럭셔리 하이엔드 인테리어 시장의 디자인 허브가 되겠다”며 “넥서스만의 디자인 세미나, 브랜드 설명회 등 문화 행사를 개최해 VIP를 위한 즐거운 문화가 있는 공간으로 만들 것”이라고 밝혔다

사진=한샘넥서스

김윤미 기자  kdf@kdfnews.com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