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캉스, 겨울에도 쭉~" 베트남 서울 강릉 '워디로가유? 동백씨' [HOTEL KDF]
상태바
"호캉스, 겨울에도 쭉~" 베트남 서울 강릉 '워디로가유? 동백씨' [HOTEL KDF]
  • 민강인
  • 승인 2019.11.26 12: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반얀트리 랑코와 앙사나 랑코,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 강릉씨마크호텔

연말연시를 호텔에서 지내는 '호캉스''텔콕''룸콕'도 올 겨울 지속될 전망이다. 이에 각 호텔들은 개성강한 이벤트를 마련하고 '호텔러'들을 유혹하고 있다. 자 이제 선택만 남았다. '동백씨, 우리 워디로가유?'

베트남 동해의 아름다운 풍경 =반얀트리 '랑코', 앙사나 '랑코' 

반얀트리 랑코와 앙사나 랑코가 크리스마스와 송년·신년을 기념해 12월 15일 럭셔리 바 라운지인 투 쿠안(Thu Quan)에서 진행되는 크리스마스 트리 점등식을 시작으로, 다채로운 연말연시 미식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먼저 반얀트리 랑코는 하이 티(High Tea) 전문가들을 초청, 12월 19일부터 31일까지 매일 오후 2~5시 사이에 투 쿠안에서만 준비되는 특별한 하이 티를 제공한다. 이와 함께 리조트의 페이스트리 셰프가 개발한 베이커리도 맛볼 수 있다.

반얀트리 랑코의 워터코트(The Water Court)와 앙사나 랑코의 마켓 플레이스(Market Place)는 크리스마스 이브를 기념하는 특별한 디너 뷔페를 선보일 예정이다. 마리네이드연어 칠면조구이 로스트와규 자연산버섯과 송로버섯으로 만든 리소토, 크리스마스 푸딩 등을 비롯한 다양한 메뉴를 제공, 2시간 동안 알코올 음료를 포함한 음료도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다.

크리스마스 당일엔 언덕 꼭대기에 위치해 베트남 동해의 아름다운 풍경을 내려다볼 수 있는 샤프론(Saffron) 레스토랑이 오감을 사로잡는 식사를 준비한다. 크리스마스 브런치는 물론 태국 특유의 친절한 서비스와 정통 태국 요리를 맛볼 수 있는 디너를 기획했다.

반얀트리 랑코와 앙사나 랑코는 올해의 마지막 밤과 다가올 새해의 첫 새벽을 짜릿하게 보낼 수 있도록 저녁 9시부터 DJ 음악 및 라이브 공연 등을 즐길 수 있는 카운트다운 파티를 투 쿠안에서 개최한다. 

마지막으로 1월 1일인 신정에는 새해를 맞이해 아주라(Azura) 레스토랑이 정통 이탈리아식 브런치와 특별한 마티니를 선보인다.

반얀트리 랑코와 앙사나 랑코의 연말연시 프로그램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각 리조트의 이메일 및 전화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올겨울은 객실에서 콕!'  앰배서더 '윈터 룸콕 (Winter RoomKoK)' 출시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 어소시에이티드 위드 풀만은 12월 1일부터 2020년 2월 29일까지 추운 겨울 편안한 힐링을 선사할 윈터 룸콕 (Winter RoomKOK) 패키지를 선보인다.

객실에서의 휴식을 충분히 즐기는 ‘룸콕’을 메인 콘셉트로 한 윈터 룸콕 패키지는 아늑한 슈페리어 객실에서의 1박과 호응이 좋은 룸서비스 메뉴를 알차게 구성했다. 

룸서비스 메뉴로는 바삭한 도우에 풍부한 토핑을 얹어 정성스럽게 구운 앰배서더 피자 1판 또는 여러 가지 치즈를 동시에 맛볼 수 있는 치즈 플레이트 중 선택 가능하다. 풍미를 살려줄 맥주 3병 또는 하우스 와인 1병을 선택할 수 있다. 패키지 가격은 14만 5000 원부터로 부가세 10%가 별도이며 봉사료는 받지 않는다.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 풀만의 모든 호텔 패키지 이용 고객은 호텔 내 수영장, 피트니스 및 14층에 다양한 도서와 안마의자 등이 구비된 '이그제큐티브 라이브러리 &' 시설을 무료로 이용이 가능하다. 객실 내 네스프레소 커피 머신으로 즐길 수 있는 에스프레소 캡슐 커피 두 개가 무료로 제공된다. 

또 N서울타워까지 가장 쉽고 빠르게 이동할 수 있는 남산순환버스(02번)가 호텔 정문 앞에 정차하여 남산 및 명동, 한옥마을 일대를 포함한 주요 관광명소에 쉽게 방문할 수 있다.

남상무 강릉씨마크호텔 대표 "아카펠라와 동해 어우러진 크리스마스 와인파티 오시드래요~" 

씨마크 호텔은 크리스마스 이브를 맞아 다음달 24일, 아카펠라 공연과 함께 즐기는 크리스마스 와인파티 ‘메리 씨마크(Merry Seamarq)’를 개최한다고 26일 전했다.

올해로 3회째 맞이하는 이번 와인파티는 씨마크 호텔 로비에서 개최되며, 혼성 5인조 아카펠라 그룹인 DIA의 아카펠라 공연과 함께 와인과 핑거푸드를 무제한으로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이번 파티에서는 한국국제소믈리에협회 부회장인 김민석 씨마크 호텔 소믈리에가 제안하는 동원와인플러스의 샴페인 ‘로랑 페리에 라 뀌베 브룻’, 까바 ‘호메세라 피노누아 로제 샴페인 2종’, 화이트 와인 ‘보글 슈냉 블랑’, 레드와인 ‘보글 쁘띠 시라 2종’ 등 다양한 종류의 와인을 선보인다.

뿐만 아니라 행운권 추첨을 통해 씨마크 호텔 숙박권, 식사권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는 것은 물론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더해줄 레드, 화이트 드레스코드를 설정해 파티에 재미도 더할 예정이다. 

이날 행사와 더불어 호텔 로비에서는 오후 3시부터 강릉 어린이들로 구성돼 음악 재능을 기부하는 ‘강릉엔젤스 중창단’의 공연을 진행한다. 또한 객실, 로비, 레스토랑 등 호텔 곳곳에서 산타클로스가 어린이 고객에게 크리스마스 선물을 증정하는 깜짝 이벤트를 진행하는 등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거리를 선보인다.

크리스마스 와인파티 ‘메리 씨마크’ 이용권은 1인 5만원(세금 포함)에 구매 가능하며, 호텔 패키지 이용고객 30%, 당일 현장 투숙고객 20%, 씨마크 유료 멤버십 ‘더 클래시 SMQ(THE CLASSY SMQ)’ 회원에게는 2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남상무 강릉 씨마크 호텔 대표이사는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가족, 연인, 친구와 함께 호텔을 방문하는 고객들을 위해 음악과 함께 즐기는 무제한 와인파티를 기획하게 됐다”며 “행운권 추첨, 합창단 공연, 깜짝 선물 증정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소중한 사람들과 더욱 특별한 크리스마스의 추억을 쌓아보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박홍규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