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늘길 겨울길] 나트랑에서 '베나자'와 새해를-티웨이,대구시 감사패-인천공항 2관왕 
상태바
[하늘길 겨울길] 나트랑에서 '베나자'와 새해를-티웨이,대구시 감사패-인천공항 2관왕 
  • 박홍규
  • 승인 2019.12.04 14: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어서울, 베나자 함께 나트랑 취항 이벤트 10만원대부터 
빈펄 리조트 숙박권, 마사지 이용권 등 추첨 통해 100명에게 선물

에어서울(대표 조규영)이 나트랑 신규 취항을 앞두고 나트랑 단독 특가와 함께 취항 기념 선물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항공권 특가 이벤트는 내일 오전 10시부터 12일까지며, 유류세와 공항세를 모두 포함한 편도총액이 10만2500원부터다. 탑승 기간은 12월 18일부터 2020년 3월 28일까지다.

약 27만 명의 회원을 보유한 최대 나트랑 여행 정보 커뮤니티 ‘베나자’와 함께 이벤트도 마련했다.

에어서울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을 통해 나트랑 항공권 구매 후 ‘베나자’ 카페에 E-티켓 인증과 함께 이벤트 참여 글을 게시하면, 추첨을 통해 현지 ‘빈펄 리조트’ 1박 숙박권(10명), 공항 안심 픽업 이용권(30명), 현지 마사지 60분 이용권(50명), 에어서울 기내 오맥 세트(10명) 등을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에어서울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에어서울은 오는 12월 18일 베트남 나트랑에 신규 취항한다. 인천~나트랑 노선은 매일 한 편씩 주 7회 운항하며, 오전 8시 10분에 출발해 나트랑에 오전 10시 20분 도착, 돌아오는 편은 현지시각 오전 11시 20분에 출발해 오후 6시 55분에 인천에 도착하는 여행을 즐길 수 있다.

티웨이항공, 대구시 기여 공로 인정받아 감사패 수상
대구공항 활성화, 지역 인재 채용, 사회공헌 등 지역사회 발전 공로 인정받아

티웨이항공이 대구시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대구광역시장으로부터 감사패를 수상했다.

3일 오전 대구광역시청 대회의실에서 열린 12월 정례조회 자리에서 시정발전에 기여한 개인 및 단체 표창이 진행됐다. 이날 티웨이항공은 법인으로는 유일하게 선정되어 정홍근 대표가 권영진 대구시장으로부터 감사패를 받았다.

이번 감사패 수상은 대구시의 발전과 시민들의 편의 향상을 위해 지역에서 다양한 활동을 펼친 노력을 높게 평가받아 진행됐다.

2014년 3월 대구-제주 노선 정기편 취항을 시작으로 대구공항 활성화에 지속 앞장서 오고 있는 티웨이항공은 현재 대구공항에서 8개국 14개 노선을 운항 중이다. 대구공항에 취항하는 항공사 중 가장 높은 여객 점유율을 5년간 유지하고 있다. 

 

인천공항공사, 2019 한국의 경영대상 2관왕 
고객가치 최우수상은 6년 연속~

 
인천국제공항공사(사장 구본환)는 지난 3일 서울 신라호텔에서 열린 2019 한국의 경영대상 시상식에서 사회적 가치 종합대상과 고객가치(Dominant of the Value) 최우수상을 수상하며 2관왕을 달성했다고 밝혔다.

공사는 지난해 12월에 열린 시상식에서도 고객가치(Dominant of the Value) 최우수상을 수상한 바 있으며, 이번 수상으로 고객가치 부문 최우수상을 6년 연속 수상하는 쾌거를 달성하게 되었다.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주관하는 한국의 경영대상은 올해로 32주년을 맞은 상으로, 글로벌 경영 환경 속에서 탁월한 성과를 창출해 고객의 존경과 신뢰를 받는 기업들을 발굴해 시상하고 있다.

인천공항공사 구본환 사장은 “인천공항은 정부의 정책적 지원과 국민 여러분의 관심과 격려에 힘입어 단기간에 세계적인 공항으로 성장할 수 있었으며, 이번 수상도 국민 여러분의 성원이 있기에 가능했다”며 “인천공항공사는 국민 여러분의 성원에 보답할 수 있도록 앞으로 사회적 가치를 선도하는 바람직한 공기업의 롤모델을 정립해나갈 계획이다”고 말했다. 

박홍규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