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아이파크인터넷면세점 '매일 메리크리스마스' 프로모션 "추천-출첵-클릭만해도"
상태바
신라아이파크인터넷면세점 '매일 메리크리스마스' 프로모션 "추천-출첵-클릭만해도"
  • 김윤미
  • 승인 2019.12.10 09: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라아이파크인터넷면세점이 12월 한 달간 쇼핑 할인 혜택과 함께 재미있는 이벤트가 있는 '매일 메리 크리스마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우선 이달 새롭게 선보인 ‘무제한 친구 초대 혜택!’은 아직 신라아이파크인터넷면세점에 가입하지 않은 친구를 초대하면 현금성 혜택을 지급하는 이벤트로 초대받은 친구가 신규 가입을 하면 친구는 3천원, 추천인은 1천원을 받는다. 12월 한 달간 친구 초대 횟수에는 제한이 없으며 혜택도 무제한으로 받을 수 있다. 초대받은 친구가 이벤트 기간 내 50달러 이상 인도를 완료하면 친구와 추천인 모두에게 2천원이 추가로 증정된다.

특히 가장 많은 친구를 초대한 추천인 10명에게는 최대 30만원 상당의 경품이 증정된다. 친구 초대 랭킹은 신라아이파크인터넷면세점 홈페이지에서 실시간으로 확인 가능하며, 랭킹 1위에게는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I-캐시 20만원과 드래곤시티호텔 스카이킹덤 바 10만원 이용권이 제공된다.

또, 많이 방문할수록 현금성 혜택이 커지는 출석 체크 이벤트도 진행된다. 일주일에 3일 이상 출석 시 5백원, 5일 이상 출석 시 7백원, 7일 출석 시 1천원의 I-캐시를 받을 수 있으며, 매주 월요일부터 출석 체크를 시작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중복사용 가능한 추가할인 적립금을 제공하는 ‘복불복 이벤트’도 마련된다. 해당 이벤트 페이지 화면을 클릭만 하면 추가할인을 받을 수 있는 적립금이 제공되며 2천원, 3천원, 5천원 중 랜덤으로 지급된다. 이 이벤트는 기간 내 1일 1회, 총 2회까지 참여할 수 있다.

‘매일 메리 크리스마스’ 프로모션 기간에는 입생로랑 등 인기 뷰티 브랜드 제품 구매 시 결제 금액에 따라 최대 7만2천원 즉시 할인을 받을 수 있는 적립금 지급 행사도 진행된다. 또, 매주 화요일 공개돼 하루 동안만 패션 및 액세서리 카테고리 제품 구매 시 사용 가능한 적립금을 지급하는 ‘주간 빠숑화보’ 이벤트 등 다양한 쇼핑 혜택을 만나볼 수 있다.

사진=신라아이파크면세점

김윤미 기자 kdf@kdfnews.com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