펭수 첫 CF는 정관장, 미세먼지에는 돼지고기지~ 레드페이스 방한상품대전 [헬스N]
상태바
펭수 첫 CF는 정관장, 미세먼지에는 돼지고기지~ 레드페이스 방한상품대전 [헬스N]
  • 박홍규
  • 승인 2019.12.10 10: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결국 펭수는 정관장을 선택했다. 펭수의 첫 CF로 정관장이 선택됐다고 인삼공사가 알려왔다. 홍삼의 효능이 이젠 남극에서도 인정받을 것 같다. 이에 겨울 면역력과 미세먼지를 이기는 데는 돼지고기가 최고라고 도드람이 주장한다. 탄광 노동자들이 탄가루를 없애기 위해 돼지고기를 즐겼다는 건 널리 알려진 얘기다. 그리고 레드페이스는 겨울철 안전 산행에 필수품인 방한상품을 ;저렴하게' 판매한다고 밝혔다. 

KGC인삼공사, 대세 크리에이터 ‘펭수’와 CF 계약 체결
설 맞이 ‘정관장’ 광고 촬영, 유튜브 등 온라인 통해 방영 예정

EBS 연습생출신으로 현재는 대세 크리에이터 '펭수'가 정관장 광고에 출연한다. 기업 및 공공기관과의 다양한 협업을 진행하였지만 CF로는 처음이다. 

KGC인삼공사는 10일 펭수를 정관장 광고모델로 위촉, 올 설을 앞두고 CF를 방영한다고 밝혔다. 지난 6일 EBS본사에서 촬영을 마친 ‘펭수’편은 편집 작업을 거쳐, 내년 1월 유튜브를 비롯한 온라인 플랫폼을 통해 선보인다. 

KGC인삼공사는 따뜻한 마음을 전달하는 ‘정관장’ 브랜드 이미지와 밝고 건강한 ‘펭수’의 이미지가 부합된다고 판단하여 ‘펭수’를 모델로 선정하였다. CF는 고향이 남극인 펭수가 부모를 그리워하는 스토리를 담아, 설날을 앞두고 가족의 의미를 담긴 CF를 방영할 계획이다. 

펭수는 EBS 연습생으로 BTS와 같은 슈퍼스타가 되기 위해 남극에서 헤엄쳐 온 펭귄으로 나이는 올해 10살이다. 연습생에서 시작하였지만 현재는 20~30대 사이에서 폭발적인 인기를 얻고 있는 크리에이터로 7개월 만에 유튜브 채널 구독자 수 100만 명을 넘기며 2019년 대표 스타로 떠올랐다.  

 

겨울철 면역력 비상! ‘돼지고기’로 건강 지키자
면역 비타민이라 불리는 ‘비타민B’ 돼지고기에 함유량 높아
 

아침, 저녁으로 영하권을 웃도는 겨울에는 신체적인 면역력이 떨어지기 마련이다. 건조하고 추운 날씨에 미세먼지까지 불어오면 면역력이 흐트러지고 감기 등 각종 질병에 걸리기 쉬워진다. 면역력을 지키기 위해서는 평소 식습관 관리를 빼놓을 수 없다.

병을 이기는 힘은 ‘면역력’에서 온다. 몸이 건강하다는 것은 면역 세포가 활발하다는 뜻이기도 하다. 주말에 휴식을 취해도 몸이 개운하지 않거나 기운이 없다면, 대게 면역력 저하 탓이다. 겨울철에는 체온을 유지 하기 쉽지 않기 때문에 면역력이 떨어져 있으면 쉽게 질병에 노출될 수 있다

면역력은 식습관만 잘 관리해도 쉽게 높일 수 있다. 높이는 방법은 간단하다. 때문에 평소 음식 섭취에 신경 쓰는 것이 바람직하다. 면역력 높이는 음식에는 대표적으로 ‘돼지고기’가 꼽힌다. 무기질과 미네랄, 각종 비타민까지 고루 갖추고 돼지고기에 있는 양질의 지방은 추위로 체온이 떨어지는 걸 막는다. 

특히 돼지고기에는 ‘면역 비타민’이라 불리는 비타민B 함유량이 높다. 비타민 B1, B2, B3, B5, B6, B12, 콜린, 이노시톨 등을 통칭하는 비타민 B군은 면역 항체 형성 및 체내 에너지 생성, 스트레스 대항 등 각종 체내 신진대사에 관여한다. 

또한 하루 30분 정도의 규칙적인 운동은 몸의 면역기능을 높이는데 도움이 된다. 추위에 저절로 웅크리게 되는 날씨에도 5분에서 10분 동안 맨손 체조나 스트레칭 등을 통해 가볍게 몸을 풀어주고 짧은 시간 운동을 해주는 것이 좋다.

도드람 관계자는 “돼지고기에는 면역력에 꼭 필요한 무기질, 미네랄, 비타민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어 겨울철 돼지고기 섭취는 선택이 아닌 필수”라고 강조하며 “도드람은 최상의 맛과 영양소를 갖춘 돼지고기를 생산하기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으며, 좋은 품질의 한돈으로 소비자들의 건강을 챙기겠다”고 전했다.

아웃도어 레드페이스, 겨울 산행을 위한 ‘방한상품대전’ 진행

추운 기온과 눈이 만든 절경을 보기 위해 겨울 산을 찾는 등산객들의 준비가 분주하다. 아름다운 만큼 사고위험이 높은 겨울 산행은 눈과 얼음으로 인한 낙상사고, 낮은 기온과 찬 바람으로 인한 저체온증 등 각별한 주의가 필요해 전문 등산용품을 준비하는 것을 추천한다. 아웃도어 브랜드 레드페이스는 겨울 산행철을 맞아 ‘방한상품대전’을 진행한다.

안전하고 쾌적한 겨울 산행을 위해 마련된 이번 프로모션은 12월 10일부터 전국 레드페이스 매장에서 진행된다. 이번 시즌 신상품 겨울 의류부터 방한화, 안전용품까지 다양한 겨울 아웃도어 아이템을 최대 할인된 특별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레드페이스 관계자는 “겨울 산행은 체온 유지를 위한 방한 용품부터 안전 장비까지 세심히 준비하는 것이 중요하다”며 “레드페이스와 함께 아름답고 안전한 겨울 산행을 준비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사진=각 사 제공 

박홍규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