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도 열일중] 넷마블스토어 고객서비스 대상-세븐나이트 '기다리면 무료'-블레이드~, 구글 베스트게임 이벤트 
상태바
[넷마블도 열일중] 넷마블스토어 고객서비스 대상-세븐나이트 '기다리면 무료'-블레이드~, 구글 베스트게임 이벤트 
  • 박홍규
  • 승인 2019.12.13 15: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넷마블 캐릭터 매장 ‘넷마블스토어’, 웹어워드코리아2019 ‘고객서비스분야’ 대상 수상

넷마블(대표 권영식)은 자사의 캐릭터 매장 ‘넷마블스토어’ 온라인 몰이 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에서 주최하는 웹어워드코리아2019 ‘고객서비스분야’ 대상을 수상했다고 13일 밝혔다. 

올해 16회째를 맞이한 웹어워드코리아는 현재 운영 중인 유무선 기반의 웹사이트들을 대상으로 국내를 대표하는 인터넷 전문가 3500명으로 구성된 웹어워드 평가위원단이 가장 혁신적이고 우수한 웹사이트들을 선정하는 시상식이다.

넷마블스토어 온라인 몰은 비주얼디자인, UI디자인, 기술, 콘텐츠, 서비스, 마케팅 등 6개 부문 18개 평가지표에서 고루 높은 점수를 받으며 대상의 영예을 안았다. 특히 넷마블만의 정체성이 잘 드러나면서 이용자 편의성에 중점을 둔 디자인과 넷마블 게임과 연계한 다양한 콘텐츠 및 서비스 제공에 좋은 평가를 얻었다. 

넷마블은 이번 수상을 기념해 오는 31일까지 넷마블스토어 온라인 몰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소정의 사은품을 선착순으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넷마블스토어는 넷마블 대표 캐릭터 ㅋㅋ(크크), 토리, 밥, 레옹으로 구성된 ‘넷마블프렌즈’ 캐릭터 상품을 비롯해 ‘BTS월드’, ‘모두의마블’, ‘세븐나이츠’ 등 넷마블 인기 게임 IP(지식재산권)를 활용한 상품을 전시ᆞ판매하는 넷마블 캐릭터 매장이다. 현재 넷마블스토어 오프라인 매장(현대백화점 신촌점 지하 2층 팝스트리트)과 온라인 몰을 운영 중이다.

웹툰 ‘세븐나이츠 알카이드’기다리면 무료 서비스 전환

이어 넷마블은 카카오페이지에서 연재 중인 웹툰 ‘세븐나이츠 알카이드’가 오는 15일부터 ‘기다리면 무료’ 서비스로 전환된다고 금일 밝혔다. 

세븐나이츠 알카이드는 자사의 장수 모바일 인기게임 '세븐나이츠(개발사 넷마블넥서스)' IP를 활용한 웹툰으로 지난 7월 16일부터 연재를 시작했다. 연재 이후 유료 웹툰 임에도 불구하고 약 20만 명의 누적 구독자를 기록하는 등 많은 관심을 받았다.
 
세븐나이츠 출시 5주년을 기념해 제작된 이 웹툰은 세븐나이츠 시대 이전을 다루는 프리퀄로, 강력한 힘을 지닌 6개의 별조각과 새롭게 등장하는 7번째 별조각 ‘알카이드'를 둘러싸고 벌어지는 흥미로운 이야기가 핵심이다. 

웹툰 세븐나이츠 알카이드에 대한 소개는 카카오페이지 작품 홈에서 확인할 수 있다.

블레이드 & 소울 레볼루션, 구글플레이 ‘2019 올해의 베스트 게임’ 선정 기념 이벤트 실시

또 넷마블은 모바일 MMORPG ‘블레이드 & 소울 레볼루션’이 구글플레이가 발표하는 ‘2019 올해를 빛낸 인기 앱∙게임’에서 ‘2019 올해를 빛낸 경쟁 게임’ 및 게임부문 대상인 ‘2019 올해의 베스트 게임’으로 선정됐다고 13일 밝혔다.
 
블레이드 & 소울 레볼루션은 모바일의 한계를 넘어선 뛰어난 게임성과 몰입도 높은 스토리로 이용자들에게 높은 인기를 얻으면서 올해 대상의 영예를 안았다. 넷마블은 지난 2017년 ‘리니지2 레볼루션’으로 ‘2017 올해의 베스트 게임’을 수상한 바 있다.

이 게임은 지난 2018년 12월 출시 후 현재까지 구글플레이 최고매출 최상위권을 유지할 정도로 높은 인기를 유지하고 있으며, 최근 신규 직업 ‘린 검사’ 등을 추가하는 1주년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하며 이용자들로부터 호평을 받고 있다. 
 
넷마블은 ‘블레이드 & 소울 레볼루션’의 대상 수상을 기념해 특별 보상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선 오는 15일까지 게임에 접속하는 모든 이용자에게 ‘1주년 설화 장비함’, ‘1주년 대박 상자’를 각각 1개씩 지급하며, ‘1주년 축제상자’와 ‘1주년 돌림판 이용권’ 10개를 제공한다. 또 ‘화중의 축복 7일권’, ‘비월의 축복 7일권’ 및 수호수 300개도 마련된다.   
 
사진 = 넷마블 

박홍규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