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N] '딸기' 애프터눈티-뷰티클래스...'여심 취향저격' 이벤트 눈길
상태바
[호텔N] '딸기' 애프터눈티-뷰티클래스...'여심 취향저격' 이벤트 눈길
  • 김윤미
  • 승인 2019.12.16 09: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가성비甲'으로 유명한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의 애프터눈 티 세트가 딸기 시즌에 맞춘 디저트 아이템, 새 디자인의 타워와 새단장해 선보인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도 ‘윈터 베리 애프터눈 티 세트’를 내년 1월 1일 출시한다. 그런가 하면 신라스테이 구로는 '뷰티 클래스'를 여는 등 호텔가는 여심 취향저격 이벤트에 한창이다.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의 주중 시그니처 식음 프로모션 애프터눈 티 세트가 딸기 시즌에 맞춰 인기 디저트 아이템만을 엄선한 구성으로 돌아왔다. 

스콘, 마끼, 크로아상 샌드위치를 비롯하여 달콤한 라즈베리 초콜릿 케이크, 꾸덕한 다크 초콜릿이 들어간 딸기 다크 초콜릿 테린, 딸기 가나슈 타르트 등 여덟 종류의 딸기를 이용한 디저트를 로네펠트 티 혹은 커피 2잔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애프터눈 티 세트는 추가 금액 지불시 프리미엄 샴페인 모엣 샹동과도 함께 즐길 수 있다. 탁 트인 도심의 전망을 자랑하는 로비 라운지.바에서 바라보는 전망은 맛과 함께 덤으로 느낄 수 있는 특권이다.

특히 이 달부터 선보이는 애프터눈 티 세트는 새로운 디자인의 타워에 제공돼 관심을 더한다. SNS 이벤트도 마련된다. 아름다운 도심을 전망으로 촬영한 애프터눈 티 세트 사진을 인스타그램에 업데이트하면 추첨을 통해 소정의 선물이 증정된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
그랜드 하얏트 서울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의 '갤러리'에서는 ‘윈터 베리 애프터눈 티 세트’를 1월 1일 출시한다. 딸기를 포함한 라즈베리, 블루베리 등의 신선한 겨울 제철 베리를 이용해 만든 디저트부터 한 입 크기의 카나페까지 풍성하게 구성된 ‘스트로베리 애프터눈 티 세트’를 즐길 수 있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의 애프터눈 티 세트는 정통 클래식 애프터눈 티의 구성에 뷔페 스테이션을 추가로 제공한다. 기본으로 제공하는 3단 트레이는 산딸기 귀리 스콘 및 함께 곁들여 먹기 좋은 딸기 콤포트, 시나몬 잼, 클로티드 크림과 겨울딸기 타틀릿, 딸기 밀푀유, 딸기 트라이플 등을 포함한다. 뷔페 스테이션에서는 겨울 베리 타르트, 딸기 미니슈, 딸기 시폰 케이크 등 각양 각색의 딸기 디저트를 제공한다. 

이와 함께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의 하형수 페이스트리 셰프는 뷔페 스테이션에서 국내 호텔 최초로 ‘루비 초콜릿’을 이용한 초콜릿 분수를 선보인다. ‘루비 초콜릿'은 다크, 밀크, 화이트 초콜릿의 뒤를 이어 80년 만에 개발된 제4의 초콜릿으로 선명한 분홍색과 상큼한 과일 맛이 느껴지는 게 특징이다. 분홍빛 색감으로 여성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을 루비 초콜릿 분수는 겨울 제철 딸기, 마시멜로, 마들렌 등의 다양한 디저트와 함께 뷔페 스테이션에 준비될 예정이다. 이외에도, 뷔페 스테이션에서는 크랩 케이크, 미니 샌드위치, 야채 크레뒤떼 등의 풍성한 카나페 또한 즐길 수 있다. 곁들이는 티 메뉴로는 TWG의 얼그레이 및 잉글리시 브렉퍼스트 티, 제주산 녹차, 캐머마일 등의 다양한 음료를 취향에 맞게 선택 가능하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의 라운지 카페 ‘갤러리’에서는 통유리창을 통해 맑은 겨울 하늘 아래의 탁 트인 서울 전망과 호텔의 아이스링크를 감상할 수 있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 ‘갤러리’의 ‘윈터 베리 애프터눈 티 세트’는 내년 1월 한 달 간 이용 가능하다. 운영 시간은 매일 오후 1시 반부터 5시까지이다.

신라스테이 구로 로비
신라스테이 구로 로비

신라스테이는 ‘메이크업 포에버(MAKE UP FOR EVER)’와 협업해 신라스테이 구로 로비에서 '뷰티 클래스'를 진행한다.

이번 '뷰티 클래스'는 여성고객 대상으로 진행되며 '메이크업 포에버' 소속 전문 메이크업 아티스트가 모델에게 '화려한 연말 메이크업'을 콘셉트로 시연을 펼친다.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앞두고 화려한 ‘파티퀸’을 꿈꾸는 여성들에게 다양한 뷰티 아이템이 소개될 예정이다. 

메이크업 포에버는 최근 여러 기업과 협업을 통해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는 신라스테이, 그 중에서도 IT 및 디지털 기업이 밀집해 있어 젊은 여성 고객들이 많은 구로디지털단지를 협업 장소로 선정했다고 밝혔다.

신라스테이는 여성 고객을 대상으로 메이크업 포에버와 함께 하는 뷰티 클래스에 참석할 수 있는 ‘뷰티 앤 모어(Beauty and More)’ 패키지를 선보인다. ‘뷰티 앤 모어’ 패키지는 도심에서 편안하고 휴식하며 파티의 주인공이 될 수 있는 메이크업 노하우와 뷰티 아이템을 만나볼 수 있는 '미(美)캉스' 패키지다.

패키지 이용객에게는 ‘파티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는 메이크업 포에버의 ‘아티스트 루즈 라이트 립스틱’이 증정된다. 패키지는 △스탠다드 객실(1박) △메이크업 포에버 아티스트 루즈 라이트 립스틱(1개) △메이크업 포에버 뷰티 클래스 초대권(2인)을 제공하며 패키지는 19일까지다. 뷰티 클래스는 신라스테이 구로 1층 로비에서 20일 저녁 7시에 진행된다.

김윤미 기자 kdf@kdfnews.com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