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인기 입증 언파코스메틱 롯데면세점 입점
상태바
글로벌 인기 입증 언파코스메틱 롯데면세점 입점
  • 김상록
  • 승인 2019.12.27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라이클은 자체 브랜드인 언파코스메틱이 롯데면세점 온·오프라인(제주점)에 동시 입점하며 유통 채널을 확장시킨다고 밝혔다.

‘언파코스메틱’은 뷰티 리뷰를 공유하는 플랫폼 언니의 파우치로 출발, 100만명이 넘는 회원들의 빅데이터 및 소비자와의 커넥션을 기반으로 제품을 만드는 국내 유일 코스메틱 브랜드이다.

국내 대표적인 H&B 스토어에 이어, 롯데면세점 제주점과 온라인 몰에 동시에 입점함으로써 유통 채널을 다양화하며 언파코스메틱의 가파른 성장세를 입증하고 있다. 

이는 글로벌 화장품 기업인 니베아의 투자와 태국, 베트남, 중국에서의 성과를 인정받아 온라인과 오프라인에 동시 입점하는 쾌거를 이룬것이라 더욱 이목을 집중시킨다.

또한, 이번 롯데면세점 입점은 미국, 싱가포르, 일본 등 전세계 15개국 4000여개 매장에서 판매되고 있는 글로벌 밀리언셀러 부비부비립 외 전 제품이 입점되었다고 전해져 관심을 끈다.

특히 언파코스메틱은 일반적인 뷰티 브랜드와 달리 차별화를 두어 구강케어에 집중하였으며, 소비자의 니즈를 간파한 유니크한 디자인과 착한 성분의 치약을 출시함으로써 꾸준히 사랑받고 있다. 

대표적으로 원조 블랙치약인 차차치약은 실시간 검색어 1위에 오르는 등 SNS 대란을 일으키기도 했다. 

그 외에도 치과에서 실제 미백 시술 시 사용하는 성분으로 이루어진 미백치약, 남녀노소 사용 가능하며 잇몸과 충치를 케어하는 에너지치약이 있다. 

또한 차차치약 50만개 판매 돌파 기념으로 출시된 핑크 에디션 핑크치약의 경우, 판매 수익금의 일부가 사회단체를 통해 기부되고 있어 더욱 시선을 사로잡는다.

언파코스메틱은 수출부문 장관상을 수상하며 K뷰티 글로벌 유통에 성과를 인정받은 바 있다. 관계자는 “롯데면세점 입점을 계기로 글로벌 브랜드로의 도약과 제품 품질 향상 및 글로벌 마케팅에 힘쓰겠다”고 전해 앞으로 언파코스메틱의 행보에 더욱 기대감이 더해진다.

한편, 롯데면세점 제주점과 온라인 몰에서는 구매자 전원에게 면세 한정 여행용 세트를 증정하는 등 입점기념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김상록 기자 kdf@kdfnews.com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