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야크 힐크릭, 여성용 레오파드 워밍아이템 3종 출시 "보온+패션포인트"
상태바
블랙야크 힐크릭, 여성용 레오파드 워밍아이템 3종 출시 "보온+패션포인트"
  • 김윤미
  • 승인 2020.01.05 15: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힐크릭이 겨울 라운딩을 즐기는 여성 골퍼들을 위한 방한용 포인트 아이템 ‘레오파드 워밍 악세서리’를 선보였다.

힐크릭의 ‘레오파드 워밍 악세서리’는 골프화와 귀달이 바이저, 파우치로 구성됐으며, 두툼하게 껴입은 라운딩룩에 강렬하고 세련된 포인트를 더해줄 블랙과 화이트 바탕의 레오파드 패턴을 적용했다.

‘레오파드 앵클형 골프화’는 보온 안감에 레오파드 패턴의 원단을 적용해 따뜻하면서도 멋스러운 제품으로 키 높이 효과까지 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스트링 부분에 밍크 방울을 더해 여성스러움을 더해주고 시각적으로도 따뜻한 느낌을 준다. 밑창에 돌기가 없는 스파이크리스 골프화로 라운드 위는 물론, 일상에서도 활용이 가능하다. 

‘퍼(Fur) 귀달이 선바이저’는 겨울철 햇빛으로부터 얼굴을 보호해주는 동시에 이마와 귀 부분에 인조퍼를 적용해 착용 시 보온성이 뛰어나다. 블랙과 화이트 2가지 색상으로 구성됐으며 화이트 색상은 레오파드 패턴의 인조퍼가 적용돼 포인트 아이템으로 활용하기 좋다.

필드에서 활용도가 높은 클러치도 함께 선보였다. 충전재가 들어가 포근한 계절감이 느껴지는 ‘볼륨 골프 파우치’는 작은 물건을 넣기에 적당한 크기로 기능성과 휴대성이 좋은 아이템이다. 전면에 레오파드 패턴을 적용하고 포인트로 골드 컬러의 로고와 밍크방울을 적용해 고급스러우면서도 활동적 느낌을 더했다는 설명이다. 블랙 컬러는 깔끔하게 활용이 가능하며, 일상에서도 간단한 패션 아이템으로 활용하기 좋다.

힐크릭 담당자는 “이번에 선보인 레오파드 워밍 악세서리 아이템은 겨울 라운딩룩에 보온을 더해주고 포인트 아이템으로도 손색이 없을 뿐 아니라 일상에서도 활용도가 높다”고 밝혔다.

사진=블랙야크

김윤미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