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N] 20주년세트-아이크림블루에디션-혁신케어라인-펫전용샴푸 선봬
상태바
[뷰티N] 20주년세트-아이크림블루에디션-혁신케어라인-펫전용샴푸 선봬
  • 김윤미
  • 승인 2020.01.07 17: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이블씨앤씨
에이블씨앤씨

'기념'할 만한 특별한 세트와 에디션, 혁신 피부케어라인, 펫전용 샴푸까지, 다채로운 뷰티 '신상'들이 속속 선보이고 있다.

먼저 미샤는 올해 창립 20주년을 맞이해 베스트셀러 기획세트 6종을 출시했다. 새롭게 선보인 기획세트는 미샤의 베스트셀러 제품으로 구성됐다. 단품별 정가 대비 최대 54% 저렴한 가격에 판매된다. 

‘개똥쑥 베스트 스페셜 세트’는 지난해 최고 히트 상품인 개똥쑥 트리트먼트 에센스 2개와 개똥쑥 앰플 등으로 구성됐다. 정가 대비 절반 가격에 선보였다. 

‘미샤 타임레볼루션 프로바이오 스페셜세트’는 미샤의 대표 베스트셀링 제품인 ‘타임레볼루션 트리트먼트 에센스’와 ‘보랏빛 앰플’ ‘보랏빛 압축크림’ 등이 포함됐다.

이외에도 프리미엄 한방 라인 ‘금설 기윤 아이크림 스페셜세트’와 ‘타임레볼루션 스테디셀러세트’, 겨울철 인기 상품 ‘비폴렌 리뉴 20주년 기획세트’ 등이 준비됐다.  

20주년을 기념한 미샤 ‘데어컬렉션 벌스스톤’도 출시됐다. ‘데어컬렉션 벌스스톤’은 미샤를 상징하는 레드 컬러 립 제품과 아이 섀도로 구성됐다. 

오휘는 ‘2020 타임 포 러브 컬렉션(2020 Time for Love Collection)’의 첫 에디션으로 ‘더 퍼스트 제너츄어 아이크림 그랜드 블루 에디션’을 출시했다.

이번 컬렉션은 수세기를 거쳐 오랜 시간 기억되고 있는 고귀한 사랑 이야기가 담긴 주얼리에서 영감을 받아 ‘더 퍼스트’ 라인을 더욱 특별하게 선보이는 제품이라고 브랜드 측은 밝혔다. 오휘는 주얼리 스페셜리스트 윤성원 교수의 자문을 바탕으로, 올 한해 동안 아름다운 사랑 이야기를 담은 주얼리 작품을 재해석한 스페셜 에디션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첫 출시된 ‘더 퍼스트 제너츄어 아이크림 그랜드 블루 에디션’은 영국 왕실에서 금슬이 좋기로 알려진 빅토리아와 알버트 부부의 ‘사파이어 티아라’에서 영감을 받은 디자인으로 탄생했다. 사파이어 티아라는 알버트 공이 빅토리아 여왕을 위해 직접 디자인한 것으로, 사랑과 순결, 약속을 상징하며 영국 왕실 내 가장 낭만적인 주얼리의 대명사로 손꼽힌다. 이번 에디션은 사파이어의 영롱한 푸른 빛과 티아라 특유의 화려한 문양을 용기와 패키지에 그대로 구현해 소장가치를 높였다는 설명이다.

이번 ‘더 퍼스트 제너츄어 아이크림 그랜드 블루 에디션’은 기존 25ml 용량에서 30ml가 증량된 55ml 대용량으로 한정 출시되며, 더 퍼스트 라인을 대표하는 앰플 어드밴스드(10ml)와 셀 에센셜 소스(40ml)가 함께 구성된 특별한 기획 세트로 선보인다.

왼쪽부터 오휘, 입생로랑뷰티
왼쪽부터 오휘, 입생로랑뷰티

‘입생로랑 뷰티(YSL Beauty)’가 현대 여성들의 바쁜 삶과 스트레스로 인한 피부 고민을 원샷으로 케어해주는 새로운 스킨케어 라인 ‘퓨어샷(PURE SHOTS)’을 출시했다.

퓨어샷은 모로코에서 독자적으로 운영하는 유리카 가든의 자연 청정 포뮬러와 입생로랑 뷰티만의 기술이 만나 탄생한 혁신적 스킨케어 라인으로, 고농축 보습 에센스가 담긴 로션과 피부 고민에 따라 골라 쓸 수 있는 4가지 종류의 세럼, 피부 탄력 관리에 도움이 되는 크림 등으로 구성돼 있다.

이중 ‘더블샷 세럼’으로 불리는 ‘나이트 리부트 세럼’은 피부결 케어와 안티에이징 효과를 동시에 선사하는 제품으로, 밤 사이 거칠어진 피부결과 건조함 등의 피부 피로 흔적을 완화하고 피부 리듬을 강화해준다는 설명이다. 특히 황금비율로 이루어진 문라이트 선인장 꽃 추출물과 글리코산이 밤 사이 피부 영양을 공급하면서, 영양 성분이 잘 흡수될 수 있도록 불필요한 각질을 제거해 주는 것이 장점이다. 

 

그런가하면 이니스프리는 식물성 자연 유래 원료로 순하고 건강하게 반려동물을 케어하는 펫 전용 ‘디어펫 샴푸’ 2종을 선보인다.

‘디어펫 샴푸’는 펫팸족(Pet+Family) 등 최근 확장되는 반려동물 시장 트렌드에 발맞춰 이니스프리에서 첫 선을 보이는 반려동물 카테고리 제품이다. 모든 종의 강아지, 고양이 등 반려동물의 피모 고민에 맞춰 샴푸를 선택할 수 있는 ‘디어펫 딥클렌징 샴푸’ ‘디어펫 너리싱 샴푸’ 2종으로 구성했다.

식물에서 유래한 사탕 수수, 코코넛 계면 활성제, 5가지 무첨가 클린처방(실리콘 오일, 동물성 원료, 광물성 오일, 합성색소, 설페이트계 계면 활성제)으로 어린 강아지부터 노견, 민감한 피모를 가진 반려동물까지 모두에게 사용 가능하다고 브랜드 측은 설명했다.

김윤미 기자 kdf@kdfnews.com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