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퍼니싱]‘이케아와 하루살기’ 슬립오버-시작할래'일룸'생활체험단
상태바
[홈퍼니싱]‘이케아와 하루살기’ 슬립오버-시작할래'일룸'생활체험단
  • 김윤미
  • 승인 2020.01.08 14: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케아코리아
이케아코리아

최신 트렌드의 신제품으로 꾸며진 특별한 홈퍼니싱의 세계를 체험하고 싶다면 이케아와 일룸 이벤트를 눈여겨보자.  

이케아코리아는 1인 가구를 위한 이케아 홈퍼니싱 공간을 통해 다양한 솔루션과 아이디어를 체험할 수 있는 ‘이케아와 하루 살기’ 슬립오버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케아코리아는 SK D&D와의 협업으로 밀레니얼의 주거 브랜드 ‘에피소드 성수 101’ 에 최근 증가하고 있는 1인 가구의 다양한 라이프스타일과 트렌드를 반영해 수면, 수납, 홈 오피스, 반려동물 등을 콘셉트로 이케아만의 홈퍼니싱 솔루션과 아이디어로 구성된 6개의 스페셜 공간을 마련했다.

이번 슬립오버 이벤트는 이케아코리아의 2020년 브랜드 캠페인 ‘깨워요, 멋진 날!’의 일환으로, 이케아 패밀리 멤버를 대상으로 총 24명의 체험단을 선발하고 2월 한달 간 ‘에피소드 성수 101’의 이케아 홈퍼니싱 공간에서 이케아와 함께하는 특별하고 즐거운 체험의 기회를 제공한다. 또, 쉽게 따라할 수 있는 셀프 인테리어 팁과 노하우를 배울 수 있는 홈퍼니싱 워크숍, 스웨덴식 아침식사, 힐링 요가 등의 프로그램도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참가 신청은 10일부터 이케아패밀리 웹사이트를 통해 진행되며 최종 체험단 발표는 22일과 23일, 개별 공지될 예정이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10일부터 이케아패밀리 웹사이트 이벤트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퍼시스그룹
퍼시스그룹

그런가하면 일룸은 신혼부부들이 다양한 ‘엘바 패밀리’ 시리즈를 체험할 수 있도록 #시작할래일룸생활 체험단 이벤트를 진행한다. ‘엘바 패밀리 바테이블’로 꽁냥꽁냥한 일룸생활을 시작하고 싶거나, ‘엘바 패밀리 낮은 테이블’ 및 ‘루오바’로 오손도손한 가족생활을 시작하고 싶다면 이번 기회를 주목하자. 일룸마이크로사이트에서 신청할 수 있고, 응모 기간은 각각 이달 21일, 내달 4일까지다.

일룸은 '엘바 패밀리 시리즈'를 비롯해 밀레니얼 신혼부부의 라이프스타일과 취향을 반영한 인테리어 가구 시리즈 3종을 선보였다.

자신만의 취향과 가치관을 추구하는 ‘취존’ 세대인 밀레니얼 신혼부부는 정형화된 혼수 가구가 아닌 각자의 라이프스타일을 고려해 둘만의 공간을 실용적이면서도 개성 있게 만들고 싶어하는 특징이 있다. 일룸은 이러한 트렌드를 연구해 다양한 옵션과 단품들로 구성된 ▲’구스토’ 시리즈 ▲’엘바 패밀리’ 시리즈 ▲’모니스’ 시리즈를 선보였다. 신혼부부가 원하는 품목들을 자유롭게 선택하고 배치함으로써 각자의 취향을 온전히 담은 공간으로 신혼집을 연출할 수 있다고 일룸은 밝혔다.

먼저 ‘구스토’ 시리즈는 특정 공간에 국한되지 않고 활용이 가능한 수납장 시리즈이다. 거실, 다이닝, 주방 공간의 경계가 없는 LDK(Living Dining Kitchen) 평면 트렌드를 반영한 구성으로 주방에서 거실까지 하나로 연결되는 공간 연출이 가능하다. 

‘엘바 패밀리’ 시리즈는 신혼 부부의 공간에 다양성을 불어넣어주는 멀티 테이블 시리즈로 ▲패밀리테이블 ▲낮은 패밀리테이블 ▲바테이블로 구성돼 있다. 

‘모니스’ 시리즈는 다양한 사이즈의 수납장을 조합해 라이프스타일과 거주 공간에 맞는 최적의 수납 모듈을 제안한다. 스튜디오 방, 작은 공간에는 2단 또는 3단의 낮은 수납장을, 거실이나 넓은 평형의 공간에서는 6단 수납장이나 인테리어장을 두어 세련된 공간을 연출할 수 있다. 

사진=

김윤미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