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면세점, 새해 첫 프로모션 실시
상태바
신라면세점, 새해 첫 프로모션 실시
  • 김상록
  • 승인 2020.01.08 16: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라면세점이 해외여행을 떠나는 고객을 위해 다양한 혜택을 담은 2020년 첫 프로모션 ‘뉴 이어 뉴 저니(New Year, New Journey)’를 실시한다. 가격 할인, 적립금, 사은품 증정 등 풍성한 혜택이 준비됐다.

최근 서비스를 시작한 여행 플랫폼 ‘신라트립’에서는 ‘초특가 항공권 보물찾기’ 이벤트를 오는 10일까지 진행한다.

매일 낮 12시에 제공하는 각 도착지 별 출발 날짜 힌트를 보고 정확한 일정을 추측해서 검색하면 9,900원, 99,000원의 초특가 항공권을 찾을 수 있다. (※요금은 유류할증료, 세금을 제외한 항공 요금 기준) 

방콕, 다낭, 세부 등 동남아 여행지부터 로스엔젤레스, 프라하, 바르셀로나 등 장거리 여행지까지 다양한 항공권을 초특가로 구매할 수 있는 기회로 꼽힌다.

서울점은 발달장애인의 일자리 창출에 힘쓰는 사회적 기업 '베어베터'와 손잡고 이달 9일부터 구매고객 대상 '베어베터' 사은품 증정 행사를 연다.

당일 서울점에서 100달러 이상 구매한 신라면세점 멤버십 고객들은 100% 당첨 행운 쿠폰이 들어있는 '베어베터 행운 쿠키 세트'를 받을 수 있다. 사은품은 베어베터 미니 파우치, 베터 쿠키, 선불카드, 문화상품권 등으로 구성됐다.

300달러 이상 구매한 신라면세점 멤버십 고객들에게도 △베어베터 머그컵, △코스터(컵 받침), △’폴바셋’ 드립백 커피, △선불카드나 문화상품권 등을 받을 수 있는 100% 당첨 행운 쿠폰이 들어있는 '베어베터 행운머그 세트'를 증정한다.

서울점과 인천공항점에서는 신라면세점 멤버십 신규 가입 고객 혜택으로 3월 4일까지 선불카드 5천원을 증정한다.

신규 가입 고객에게 추가로 △최대 15% 상시 할인되는 골드멤버십 즉시 발급, △선불카드 5천원 추가 증정, △선불카드 교환권 바우처 증정 등의 혜택을 제공하고 신규 회원이 추천인으로 지목한 기존 멤버십 회원에게도 동일한 혜택을 제공하는 ‘너랑 나랑’ 이벤트가 동시에 펼쳐진다.

또 1월 생일 고객은 서울점에서 △골드 멤버십 업그레이드, △신라선불카드 2만원 혜택을 받을 수 있고 당일 500달러 이상 구매 시 신라선불 5만원을 추가로 받는다.

카카오페이와 제휴를 맺고 3월 4일까지 펼쳐지는 할인 혜택도 눈길을 끈다.

신라면세점 오프라인 전점(서울점∙제주점∙인천공항점)에서 카카오페이머니로 결제하는 고객들은 △15만원 이상 결제 시 1만 5천원, △30만원 이상 결제 시 3만원을 즉시 할인 받을 수 있다. 인천공항점에서는 카카오페이로 20만원 이상 결제한 고객에게 1만원 선불카드를 추가 증정한다.

신라면세점 서울점, 인천공항점은 카카오페이앱 또는 카카오페이를 통해 신라면세점 모바일 쿠폰을 다운받은 후 제시하는 고객에게 30달러 이상 구매 시 사용 가능한 1만원 선불카드를 증정한다. 신라면세점 카카오톡 채널 추가 고객은 서울점과 인천공항점에서 사용 가능한 최대 6만원 할인 쿠폰을 다운받을 수 있다.

신라인터넷면세점은 해외 화장품, 한국 화장품, 패션잡화, 쥬얼리 등의 상품을 최대 40% 할인하는 ‘福탄세일’을 20일까지 연다. 오는 설 명절에는 ‘설화수’, ‘후’ 등 국내 27개 화장품 브랜드에서 사용 가능한 적립금 222만원 증정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다가오는 중국 설 ‘춘제’를 맞아 오는 10일부터는 중국인 고객 대상 행사를 마련한다. 서울점에서는 당일 188달러 이상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화장품, 선불카드 등이 무작위로 들어있는 ‘188 랜덤 선물박스’를 증정한다. 

500달러 이상 구매 후 인천공항점에서 1달러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황금 쥐 펜던트, △노트북, △선불카드 등의 사은품이 주어진다.

당일 1,000달러 이상 구매한 중국인 고객을 대상으로는 △신라면세점 인기 상품 교환권, △선불카드를 증정하는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김상록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