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안, 오포가구단지 ‘가구쇼’, 샤무드쇼파 및 원목가구 최대 80% 할인
상태바
천안, 오포가구단지 ‘가구쇼’, 샤무드쇼파 및 원목가구 최대 80% 할인
  • 민강인
  • 승인 2020.01.18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천안가구단지, 김포가구단지, 오포가구단지와 같은 곳은 가구를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곳으로 많은 소비자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는 곳이다.

그 중에서 많은 소비자들에게 1순위로 꼽히고 있는 ‘가구쇼’의 이번 행사가 주목되고 있다. 원목식탁, 샤무드쇼파, 세라믹식탁 등 다양한 가구들을 행사 상품에 포함을 하였으며 이러한 가구는 최대 80%까지 저렴하게 구매가 가능하다.

생산 공장과의 협약을 통해 불필요한 마진없이 소비자들에게 제시를 하고 있으며 스크래치 및 리퍼브가구, 전시가구 특가할인 행사들을 365일 내내 진행해 전국 최저가격 가구점으로 손꼽히고 있는 매장이다.

또한, 5천평으로 구성된 대형 창고형할인매장내에서는 원목, 모던, 엔틱가구 등 다양한 가구 스타일들을 비교해 구매가 가능하며 모든 제품들에 정찰제가 되어 있기 때문에 백화점식 비교가 가능하다.

업체 관계자는 “지금까지 운영될 수 있었던 것도 손님들 덕분이며 앞으로의 미래도 손님들에게 달려있다. 항상 많은 할인들을 진행하고 소비자 분들과 윈윈하는 전략을 세웠는데 이번에도 많은 손님들이 만족하시면 좋겠다”고 말했다.

민강인 기자 kdf@kdfnews.com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