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디커뮤니케이션, 회사 홈페이지 제작 ‘이것’ 놓친다면 후회
상태바
에이디커뮤니케이션, 회사 홈페이지 제작 ‘이것’ 놓친다면 후회
  • 김상록
  • 승인 2020.01.20 16: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홈페이지 및 모바일웹의 중요성을 인지하지 못하는 회사들이 의외로 많다. 저렴한 가격만 보고 실력이 검증되지 않은 업체에 무작정 맡기거나 지인을 통해 프리랜서에게 맡기는 경우가 허다하다. 결국 시간이 얼마 지나지 않아 제대로 관리가 되지 않아 방치하거나, 회사의 성향과 맞지 않는 구성으로 처음부터 다시 제작하는 경우가 다수 있다. 이는 회사로서도 시간적 낭비와 금전적 낭비를 야기시키는 일일 수밖에 없다.
 
회사를 운영하면서 홈페이지는 우리 매장을 좋은 입지에 입점시키는 것과 같은 매우 중요한 부분이다. 처음 시작하는 사업의 경우 홈페이지 없이 블로그나 SNS 등을 활용해 관련 컨텐츠를 올려놓는 경우가 있다. 공식적인 회사 홈페이지의 부재는 생각보다 큰 영향력을 끼친다.
 
하지만 홈페이지를 개설하는 일은 필요하면서도 어려운 부분에 속하기도 한다. 마음에 드는 디자인을 고르는 일에서부터 사업 아이템과 사업방향, 운영 철학 등에 맞는 인터페이스 구성에 이르기까지 각 분야마다 요구 조건이 달라지기 때문에 딱 맞는 홈페이지를 제작하기가 그리 쉬운 일이 아니기 때문이다.
 
막상 회사 홈페이지 제작 후 불만이 많은 것도 사실이다. 기존 인터넷 서핑을 하면서 흔하게 볼 수 있었던 프레임에 자신의 상호명과 이름이 들어가 있는 경우가 많다. 비슷비슷한 홈페이지는 결국 경쟁이 치열한 온라인 시장에서 오래 살아남을 수 없게 된다.
 
누구보다 개성을 담은 회사 홈페이지 제작의 다양한 니즈에 부합할 수 있도록 최근 홈페이지 제작 및 웹 어플리케이션 제작 업계에서 주목을 받고 있는 곳이 있다. 웹 에이전시 에이디커뮤니케이션이 바로 그곳이다.
 
홈페이지 제작 종류는 무료형 홈페이지, 맞춤형 홈페이지, 고급형 홈페이지가 있다. 무료형 홈페이지는 다양한 템플릿 디자인 중 가장 마음에 드는 스타일을 선택해 간단하고 가장 빠르게 제작하는 방법이다.

맞춤형 홈페이지와 고급형 홈페이지는 처음부터 끝까지 고객의 취향에 맞춰 제작하는 고급 홈페이지다. 이렇게 다양한 홈페이지 제작 방법을 비교해 자신에게 맞는 방법을 선택할 수 있다.
 
에이디커뮤니케이션은 인천 남동구에 위치한 홈페이지 전문업체로 저렴한 가격으로 인천 및 수도권 지역 사업주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수원에 거주하고 있는 한 대표는 “타 홈페이지 제작 업체에서 견적을 받았지만, 마음에 드는 곳이 없었다”며 “하지만 에이디커뮤니케이션은 가장 체계적이고 합리적인 가격에 세련된 홈페이지를 제작할 수 있어 선택했고, 그 결과에 만족한다”고 전했다.
 
홈페이지 제작 중 디자인, 색상, 내용 등에 대한 요구는 언제든 반영이 가능하다. 또한 제작 후 1년 동안 오타, 띄어쓰기, 잘못된 표현 등 제품에 대한 하자가 있을 경우 수정할 수 있도록 무상 A/S 서비스가 철저하다는 점이 특징이다.
 
현재 신년을 맞아 회사 홈페이지 제작과 관련된 특별 할인 이벤트, 중소기업 최대 150만원 지원 등 다양한 이벤트도 실시하고 있다. 더욱 자세한 문의는 에이디커뮤니케이션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상록 기자 kdf@kdfnews.com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