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기기사 자격증, 에듀윌 ‘쌍기사 평생패스’로 한번에 완성 “일석이조”
상태바
전기기사 자격증, 에듀윌 ‘쌍기사 평생패스’로 한번에 완성 “일석이조”
  • 김상록
  • 승인 2020.01.28 16: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전기기사 자격증을 한 번에 취득하는 ‘쌍기사 평생패스’를 선보인다.
 
‘쌍기사 평생패스’는 전기(산업)기사와 전기공사(산업)기사 두 종류의 자격증을 한 번에 준비할 수 있어 공기업 취업이나 승진 및 자격수당 적용에 도움이 된다.
 
에듀윌의 전기기사 전문 교수진이 과목별로 강의를 진행해 수험생은 자신에게 맞는 강의를 선택하고 제한 없이 강의를 수강할 수 있다. 단순히 진도만 나가는 것이 아닌, 필기부터 실기, 기출해설 특강까지 최적의 커리큘럼을 설계해 수험생을 합격으로 손쉽게 안내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실전 모의고사로 실전 연습 및 취약한 부분을 점검함으로써 실전 대비가 가능하며, 내용부터 구성까지 수험생의 학습패턴을 반영해 수험생의 합격만을 생각한 교재 역시 빠른 합격을 지원한다.
 
에듀윌은 5개년 출제경향과 출제기준이 완벽하게 정리되어 있고 상세한 해설과 학습 꿀팁, 빈출 Q&A 등이 알차게 구성된 ‘5개년 실기기출 해설특강’을 무료로 제공하는 특별 혜택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추가로 30일까지 전기이론, 전기기기, 전기설비 등 3과목에 대비 가능한 ‘전기기능사 필기강의’와 파이널노트, 파이널특강, 실전모의고사 1회분이 담긴 ‘전기기사 파이널 패키지’를 무료로 제공한다.
 
‘쌍기사 평생패스’의 수강신청 및 자세한 내용 확인은 에듀윌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에듀윌은 대통령상을 비롯한 정부 기관상 12관왕을 달성한 종합교육기업이다. 특히,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았으며 한국리서치로부터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1위 기업을 입증받은 유일한 기업이다.

김상록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