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스킨라빈스, 2월 이달의 맛은 아이스 킷캣…'바닐라+초콜릿'
상태바
배스킨라빈스, 2월 이달의 맛은 아이스 킷캣…'바닐라+초콜릿'
  • 김상록
  • 승인 2020.02.04 10: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스킨라빈스 '아이스 킷캣'
배스킨라빈스 '아이스 킷캣'

SPC그룹이 운영하는 배스킨라빈스가 초콜릿 브랜드 '킷캣(KITKAT)'과 협업한 이달의 맛 '아이스 킷캣'을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아이스 킷캣'은 부드러운 바닐라 아이스크림과 초콜릿 아이스크림에 킷캣과 초콜릿 칩을 넣었다. 

이달의 케이크 '누가 봐도 킷캣 케이크'는 '아이스 킷캣', '엄마는 외계인', '쿠키 앤 크림', '아몬드 봉봉' 등으로 구성된 아이스크림 케이크 위에 킷캣 초콜릿 조각을 가득 쌓아 올렸다. 

'아이스 킷캣 자이언트바'는 촉촉한 초코 케이크 시트 위에 '아이스 킷캣' 아이스크림을 올리고, 달콤한 초콜릿으로 코팅했다.

'아이스 킷캣'을 활용한 이색 음료도 만나볼 수 있다. '킷캣 오리지널 블라스트'는 시원한 블라스트 위에 킷캣 초콜릿과 웨이퍼(Wafer, 얇은 슬라이스 형태의 과자)를 잘게 부숴 토핑했다.

이달의 맛 출시를 기념한 프로모션은 2월 한 달간 진행한다. '아이스 킷캣'은 싱글레귤러 구매 시 500원을 추가하면, 두 단계 사이즈 업그레이드한 더블주니어로 제공한다. '누가 봐도 킷캣 케이크'는 2,000원, '킷캣 오리지널 블라스트'는 1,000원, '아이스 킷캣 자이언트바'는 500원의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타 쿠폰, 타 행사 및 제휴할인 중복 참여는 불가능하며 일부 매장은 제외된다.

김상록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