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치동 재수학원 수업 후 클리닉 셀토시스템 도입
상태바
대치동 재수학원 수업 후 클리닉 셀토시스템 도입
  • 박홍규
  • 승인 2020.02.07 09: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능 1차발표가 끝난 상황이다. 평상시 같으면 재수학원 문의가 한창인 시점에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영향으로 대치동에 재수 입시학원에 문의가 뜸하다. 강남 대치동 유명 재수학원들은 설명회도 취소되고 있다. 하지만 재수학원들은 재수정규반 모집에 총력전이다. 이 사태는 앞으로 추이를 지켜봐야 되는 상황이다.
 
한편 멘토스학원에서는 2021수능을 조기 준비하는 재수선행반이 진행중이다. 현 고3 학생을 대상으로 2021년을 준비하는 재수선행반은 12월 30일에 개강을 했고 재수정규반은 2월 17일에 개강한다. 

선릉역 인근에 위치한 멘토스학원은 소수정예 재수학원으로 스타강사 최유신 원장이 수학을 직강하고 있다.

이 곳은 한반 정원이 10명 소수라서 맞춤식 교육이 가능하고 담임제로 꼼꼼히 관리된다. 성적 향상도도 70점 이상으로 재수성공률이 높으며 수업 2시간 후 바로 클리닉 1시간이 이루어지는 시스템은 학생들 사이에서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

멘토스학원은 재수종합반이 시작되는 2월 17일부터 강남에 있는 호텔을 학생들의 숙소로 사용된다.

최 원장은 "대치동에서 수업을 듣고 싶은 지방학생들이 좀 더 쾌적한 환경에서 지낼 수 있도록 했다. 비용은 타 학원에 비해 조금 비싼편이지만 수학인강 50%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고 했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나 전화로 문의 가능하다.

박홍규 기자 kdf@kdfnews.com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