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팩트 뮤직 어워즈’ 온라인 투표 최종 승자는 누구? 24일 정오 투표 마감
상태바
‘더팩트 뮤직 어워즈’ 온라인 투표 최종 승자는 누구? 24일 정오 투표 마감
  • 이태문
  • 승인 2020.02.13 08: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슈퍼주니어 VS 방탄소년단, 온라인 투표 1% 차이의 ‘초박빙 경합’
‘U+아이돌라이브 인기상’ 방탄소년단 2연패를 향해 투표 1위 질주

지난 3일부터 제2회 ‘더팩트 뮤직 어워즈(THE FACT MUSIC AWARDS, TMA)’의 ‘팬앤스타 초이스상–가수’, ‘팬앤스타 초이스상–개인’, ‘U+아이돌 라이브 인기상’ 온라인 투표가 진행 중인 가운데, 누리꾼들의 투표 열기가 고조되고 있다. 

 

13일 현재 온라인 투표의 최대 격전지는 ‘팬앤스타 초이스상–가수’ 부문으로, 그룹 슈퍼주니어와 방탄소년단이 양강구도를 형성, 1위를 놓고 치열한 경합을 벌이고 있다. 두 팀은 단 1% 차이의 아주 근소한 득표율로 접전을 벌이고 있어 트로피의 주인공은 투표 종료 당일에야 가려질 전망이다.

 

‘U+아이돌 라이브 인기상’ 투표에서는 방탄소년단이 지난해에 이어 2연속 수상을 향해 순항 중이다. 이어 엑소, 강다니엘, 아이즈원, 뉴이스트, 몬스타엑스 등의 순으로 순위를 형성하고 있다.

 

‘팬앤스타 초이스상–개인’ 부문에서는 강다니엘과 황치열이 각각 1위와 2위를 질주하고 있으며, 그 뒤를 하성운, 이진혁, JR이 뒤쫓고 있다.  

 

제2회 ‘더팩트 뮤직 어워즈’의 온라인 투표는 전부 무료로 진행되며, ‘팬앤스타 초이스상’은 팬앤스타 공식 애플리케이션, ‘U+아이돌 라이브 인기상’은 U+아이돌 Live 애플리케이션에 각각 투표할 수 있다. 온라인 투표는 모두 24일 정오에 마감된다.

 

아티스트와 팬이 함께 만드는 K-POP 축제 제2회 ‘더팩트 뮤직어워즈’는 오는 29일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개최된다. 티켓은 온라인 예매사이트 위메프를 통해 예매 가능하다.

 

[사진= SM엔터테인먼트, 빅히트엔터테인먼트 제공]

 

 

글= 이태문 도쿄특파원 gounsege@yahoo.co.jp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