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BL, 트렌디한 색감의 인조 가죽 자켓 출시 '진짜보다 더 진짜 같은, 비건 패션' 
상태바
LBL, 트렌디한 색감의 인조 가죽 자켓 출시 '진짜보다 더 진짜 같은, 비건 패션' 
  • 박홍규
  • 승인 2020.02.14 10: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일리 럭셔리 브랜드 'LBL(Life Better Life)'에서 봄 시즌을 겨냥한 패션 가죽 자켓을 선보인다. 

최근 개념 있는 소비를 지향하는 소비자가 늘어남에 따라 패션 업계에도 동물의 가죽이나 털로 만든 옷을 거부하는 ‘비건 패션’ 열풍이 불고 있다. 화려함의 대명사인 명품 브랜드에서도 값비싼 소재 보다는 활용도 높은 인조 가죽 상품들을 선보이기 시작한 것. 

이러한 트렌드를 반영해 LBL은 봄 시즌에 어울리는 색감과 질감을 살린 인조 가죽 자켓을 출시했다. 외관의 크랙 가공과 더블 컬러 다잉을 통해 천연가죽에 가까운 느낌을 표현했으며, 매우 가볍고 습기 및 오염에 강해 관리가 쉽다.

카라형 셔츠 디자인으로 꽃샘추위에는 이너로, 봄에는 단독으로 매치할 수 있어 활용도가 높을 뿐만 아니라 더블 포켓 디테일과 허리 벨트로 세련된 데일리 코디가 가능하다. 

고급스러운 톤의 그린 블랙, 봄을 담은 블로썸 핑크와 20 SS 트렌드 컬러 네오민트, 클래식한 애쉬와 화려한 골드까지 5종의 다채로운 컬러로 구성되어 선택의 폭이 넓다. 17일 오전 8시 15분 롯데홈쇼핑 방송과 롯데아이몰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사진 = LBL

박홍규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