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입매트리스 전문매장 '더슬립', 템퍼·씰리 매트리스 등을 국내 최저가 구입 가능 
상태바
수입매트리스 전문매장 '더슬립', 템퍼·씰리 매트리스 등을 국내 최저가 구입 가능 
  • 민강인
  • 승인 2020.02.21 17: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일과 삶의 균형을 뜻하는 '워라밸'을 중요하게 생각하는 이들이 크게 늘었다. 워라밸을 중요하게 생각하는 이들은 여유와 편안함을 느낄 수 있는 북유럽 문화에 관심을 기울이게 된다. 북유럽인들은 대부분 집에서 휴식을 취하는 것을 선호하는 이들이 많아 국내에서도 휴식의 중요성이 대두되고 있다.

휴식에서 가장 중요한 요소는 단연 수면을 꼽을 수 있다. 충분히 수면을 취하지 못할 시에는 피로감을 호소하게 되고 업무나 학업에 있어 능률이 감소하게 된다. 쾌적한 수면환경을 조성하려는 이들은 최근 수입매트리스를 선호하는 경향이 짙어지고 있다.

수입매트리스는 체중, 체온 등에 반응해 근육과 신경에 가해지는 압력을 최소화하고 완벽하게 지지해 안락한 수면환경을 조성해줘 많은 이들이 구입을 희망하고 있다.

수입매트리스 전문매장 '더슬립'은 10대 유명 브랜드의 수입매트리스들을 저렴한 가격대로 만나볼 수 있는 곳으로 알려져 관심을 모으고 있다.

더슬립은 템퍼매트리스 및 씰리매트리스를 비롯해 해밍웨이, 스턴스앤포스터, 킹스다운, 밀리, 썰타 등 인기를 끌고 있는 매트리스들을 비롯해 신기술이 도입된 최신상품도 전시하고 있다. 특히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는 모든 수입매트리스는 국내 최저가로 알려졌다. 

소비자들이 간편하게 제품들을 비교할 수 있도록 인기 수입매트리스들을 라인별로 분류하였으며, 전문직원이 상주하고 있어 최적의 매트리스들을 안내하고 있다. 또 침대프레임도 맞춤 제작이 가능해 원하는 소재와 사이즈로 원목프레임이나 가죽프레임, 페브릭프레임, 아쿠아프레임 등까지 모두 한 자리에서 구입할 수 있다. 

또 전시 및 판매 중인 모든 제품들은 엄격한 선별과정을 거쳐 100% 친환경 제품들로 구성됐다. 신혼가구 뿐만 아니라 아이와 함께 거주 중인 입주가구에게도 호평을 받고 있다. 

구매 고객에게는 전문인력 직배송 시스템을 통해 매트리스와 침대프레임의 손상 없이 설치까지 완벽하게 제공하고 있으며 다양한 사은품도 증정하고 있다. 제품 구매 모든 고객에게는 베개, 방수커버, 바디필로우, 토퍼 등을 제공한다. 

더슬립은 일산파주점 하남점 수원동탄점을 비롯해 대전청주점 대구점 부산점 김해점 전남광주점까지 7개 매장을 보유하고 있다.

민강인 기자 kdf@kdfnews.com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