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니시모 용인점, 유럽 인정한 '아쿠아 클린 소파' 실속 가격 선보여
상태바
베니시모 용인점, 유럽 인정한 '아쿠아 클린 소파' 실속 가격 선보여
  • 민강인
  • 승인 2020.02.27 14: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던 감성 소파 브랜드 ‘베니시모 용인점’이 다가올 봄을 앞두고 신혼부부와 입주를 앞둔 이들을 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입주 및 신혼가구의 부담을 덜어주는 행사로 특히 아쿠아 클린 소파를 저렴한 가격대로 만나볼 수 있다. 

베니시모의 아쿠아 클린 소파는 50년 이상의 직물제조 경력을 지닌 스페인 아쿠아클린 그룹이 개발한 원단을 사용해 기존 방수 패브릭과 달리 우수한 통기성과 스크레치에 강하다. 오염물질을 물로 지울 수 있어 아이나 반려동물과 함께하는 가정에서 사용하기 좋다.
 
또한 친환경 재료가 사용되었으며, 친환경 공정으로 유럽의 Made in Green 마크를 획득한 바 있다. 진드기나 곰팡이가 번식하기 어려워 피부가 민감한 이들에게도 주목 받고 있다.
 
아쿠아 클린 소파는 고객이 직접 원하는 색상과 디자인, 원단 등을 고를 수 있으며, 전문지식을 갖춘 직원을 통해 1:1 맞춤 컨설팅을 받을 수 있다.
 
소파브랜드 베니시모는 아쿠아 클린 소파 외 디자인 소파, 친환경 소파 등 고퀄리티의 다양한 쇼파들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고 있다. 
 
한편 베니시모는 2019년 한국 소비자 만족지수에서 1위를 차지한 바 있으며, 용인 분당점에서는 입주 및 신혼가구 대상으로 전 제품 할인을 제공하고 있으며, 공동구매 이벤트도 함께 하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및 전화, 방문 상담을 통해 알 수 있다

사진=베니시모 용인점

민강인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