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엘바이오, 코로나 질병 예방의 핵심은 '청결' 강조
상태바
아이엘바이오, 코로나 질병 예방의 핵심은 '청결' 강조
  • 허남수
  • 승인 2020.02.27 16: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천연 미네랄 기업 ㈜아이엘바이오(대표 라윤흠)가 코로나19와 관련해 예방수칙을 준수하고 개인위생 관리를 통한 청결을 강조하며 '착한 할인'에 들어간다고 밝혔다. 

아이엘바이오는 뛰어난 항균 세정력으로 온라인에서 각광받고 있는 '수리수리 마수리 샴푸(이하 마수리 샴푸)'에 대해 '착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해 샴푸·토너 세트상품을 정상 판매가의 절반 이하로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마수리 샴푸'는 항염과 항균작용에 탁월한 살리실릭애씨드 성분이 함유돼 있는 기능성 제품으로, 탈모에도 효과가 있어 식약처로부터 공식적으로 인정을 받았다. 

또한 화장품 평론가인 크리에이터 '디렉터파이'가 추천템으로 선정한 마수리 샴푸는 100% 천연유래 계면활성제와 유해성분 없는 안전성으로 타사 비교제품군 대비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고.

아이엘바이오 기업부설연구소 조윤석 이사는 “코로나와 같이 확산이 빠른 바이러스에 대처하기 위해서는 직접적으로는 마스크 착용. 손소독제 사용이 강조되지만, 우리 몸 중 외부로 상시 노출되어 있는 부분에 대한 위생관리 또한 중요하다”며 “세정력이 뛰어난 제품 사용을 통해 청결한 상태를 유지해 주는 것이 예방에 도움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아이엘바이오의 착한 할인 프로모션은 향후 한 달간 한시적으로 진행 예정이며, 수리수리 마수리 홈페이지 및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참여가 가능하다. 

허남수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