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동탄 가구단지 '더슬립 수원동탄' 템퍼, 씰리 매트리스 최다판매 고객감사이벤트
상태바
수원·동탄 가구단지 '더슬립 수원동탄' 템퍼, 씰리 매트리스 최다판매 고객감사이벤트
  • 허남수
  • 승인 2020.02.28 14: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원·동탄 가구단지에 위치한 ‘더슬립 수원동탄점’(대표 소성)가 오픈 이후 최다 판매를 기록해 고객 감사 이벤트에 나선다.
 
이번 고객 감사 이벤트를 통해 템퍼, 씰리 매트리스를 비롯해 어니스트헤밍웨이, 썰타, 킹스다운 등 수입 매트리스를 국내 최저가로 만나볼 수 있을 예정이다. 입주가구 패키지와 신혼가구 패키지, 자녀사랑 패키지 등 다양한 기획상품들 준비했다. 

관계자는 “현재 에어룸, 밀리, 스턴스앤포스터, 컴포트앤릴렉스, 이스트맨하우스 다양한 브랜드의 수입매트리스들이 인기를 끌고 있다”라며 “성원에 힘입어 기획상품전 및 가격인하를 시행 중에 있으니 많은 성원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현재 매장에서 취급 중인 수입매트리스들은 구매 후 1년간 최저가 보상을 제공하고 있으며, 정품 인증제를 적용 받을 수 있다. 또 매장 내에 전시 중인 제품들은 최대 70%까지 할인을 적용 받을 수 있다. 매장을 방문해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 한해 브랜드 베개 및 방수커버를 기본 증정하고 있으며, 바디플로우, 목베개, 쿨링방석, 유아용토퍼 세트를도 추가 증정하고 있다.
 
이 밖에도 프레임 맞춤제작을 제공하고 있어 100% 친환경 목재(EO)를 사용한 원목프레임을 비롯해 아쿠아 프레임, 페브릭프레임 등 다양한 프레임들을 만나볼 수 있다.
 
업체 관계자는“공동구매보다 저렴한 가격대로 다양한 가구들을 만나볼 있어 오산가구단지, 수원가구단지, 동탄가구단지, 광주가구단지, 오포가구단지 등 각지에서 많은 이들이 찾고 있다”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제품들을 합리적인 가격대로 만나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 더슬립에서 구입한 소비자에 한하여 모던쇼파 전문 브랜드 베니시모의 동탄점 및 용인점에서 40%할인을 적용 받을 수 있다.

민강인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