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 '코로나19 극복' 대국민 특별 프로모션 진행
상태바
CU '코로나19 극복' 대국민 특별 프로모션 진행
  • 허남수
  • 승인 2020.03.02 15: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편의점CU가 최근 코로나19와 관련된 가맹점주 긴급 지원책을 내놓은 데 이어 3월부터는 대국민 코로나19 극복 캠페인을 펼친다고 2일 밝혔다.

CU는 3월 한 달간 전국 1만 4천 여 점포에서 주요 '생필품 +1 증정' 행사를 진행한다. 외부활동 자제로 근거리 소비가 점차 확산되면서 고객들의 알뜰 소비를 돕고 가맹점의 안정적인 운영을 돕기 위해서다.

죽·덮밥·즉석밥·통조림·컵라면 등 80여 가지 먹거리 상품은 2+1 행사를, 칫솔·치약·샴푸·면도기 등 생활용품 30여 종은 50% 할인과 동일한 혜택을 볼 수 있는 1+1 행사를 진행한다. 

특히 코로나19로 가장 큰 어려움을 겪고 있는 대구를 비롯한 영남 지역에서는 특별 행사를 추가로 진행하기로 했다. 생수·가공유·냉장간편식·양산빵·세제 등 총 52종의 상품에 대해 +1 행사와 최대 42% 가격 할인 행사를 별도로 시행한다.

또 영남 지역에서 사태 수습과 환자 치료를 위해 밤낮으로 사투를 벌이고 있는 관계자들에게 파래탕면과 꼬꼬덮밥 등 약 6천 개 분량의 편스토랑 인기 제품들을 기부한다. 앞서 CU는 '신상출시 편스토랑' 출시 5개 메뉴의 첫 판매 수익금 4천 4백만 원을 결식아동과 코로나19 피해 복구를 위한 기금으로 사랑의열매에 전달했다.

진영호 BGF리테일 상품본부장은 "코로나19로 인해 많은 어려움을 겪고 있는 가운데, 이럴 때일수록 국민들이 하나되어 서로를 응원하고 이를 극복하자는 취지에서 관련 행사를 기획하게 되었다"며 "CU는 단순한 소매채널이 아닌 우리 지역사회에 꼭 필요한 좋은 친구 같은 편의점으로 공익적인 역할을 꾸준히 수행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사진 = BGF리테일

허남수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