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장님 힘내세요!" 위메프오, '배달 중개수수료 전액' 자영업장 지원에 사용
상태바
"사장님 힘내세요!" 위메프오, '배달 중개수수료 전액' 자영업장 지원에 사용
  • 김상록
  • 승인 2020.03.04 15: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위메프오가 ‘위메프오 사장님, 힘내세요’ 캠페인을 통해  3~4월 두 달간 모든 배달 중개수수료를 자영업자 매출 확대를 위한 프로모션에 사용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정책에 따라 위메프오에 입점한 자영자들은 주문 들어온 배달 건 마다 중개수수료와 동일한 금액을 고객 페이백 포인트로 활용할 수 있다.

위메프오의 중개수수료는 5% 안팎이다. 위메프는 고객에게 배달주문 금액의 5%를 포인트로 돌려주기로 했다. 배달주문 상품 종류나 금액에 상관없이 어떤 배달주문이든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신규 매장의 성공적인 안착을 위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위메프오에 신규 입점한 매장은 배달주문 건 마다 최대 5000원(결제액의 10% 할인) 할인쿠폰 혜택을 받는다. 할인쿠폰에 발생되는 모든 비용은 위메프오에서 제공한다.

위메프오 하재욱 실장은 “코로나19로 사업장 운영에 어려움을 겪고있는 자영업 사장님들을 위해 캠페인을 기획했다. 
플랫폼에 지출하는 수수료가 각 매장의 고객유치를 위해 활용되고 사장님들의 매출 활성화로 이어질 것”이라고 했다.

한편 위메프오는 작년 12월 ‘착한배달 위메프오!’를 선언하고 최소 2년동안 업계 최저 수준의 중개수수료를 동결하고 ‘광고수수료∙입점비용 부담 제로’를 결정했다.

김상록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