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ZY, 신곡 'WANNABE' 음원 & 안무 일부 공개
상태바
ITZY, 신곡 'WANNABE' 음원 & 안무 일부 공개
  • 김상록
  • 승인 2020.03.06 16: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ITZY(있지)가 신곡 'WANNABE'(워너비)의 음원과 안무 일부를 공개했다.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는 6일 공식 SNS 채널에 새 앨범 'IT'z ME'(있지 미)의 타이틀곡 'WANNABE' 뮤직비디오 티저를 게재했다.

영상 속 다섯 멤버는 힘찬 움직임과 강약 조절이 돋보이는 안무를 선보여 틴크러시 매력을 폭발시켰다.

무대 장인의 역량을 입증하듯 파워풀한 칼군무를 과시해 전체 퍼포먼스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했다. 뮤직비디오 촬영장에서도 끊임없이 모니터링하는 등 완벽한 군무를 위해 만전을 기했다는 후문이다.

ITZY는 "이번 노래는 댄스 브레이크가 정말 멋있다. 많은 분들이 커버에 도전해 주시면 좋을 것 같다"고 기대 포인트를 전했다.

함께 공개된 "이래라 저래라 모두 한마디씩 (Don't touch me). 내 앞가림은 내가 해. I'mma do my thang, Just do your thang. Cuz I'm the one & only"라는 가사에서는 기분 좋은 당당함이 뿜어져 나왔다.

ITZY의 두 번째 미니 앨범 'IT'Z ME'는 3월 9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에 발매된다. 같은 날 오후 8시 네이버 V LIVE(브이 라이브)를 통해 전 세계로 생중계되는 쇼케이스 'ITZY LIVE PREMIERE'(있지 라이브 프리미어)를 진행한다.

김상록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