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빙N] '마트리'론칭-'홈족'기획전-웨딩에디션-펫테리어컨설팅 선봬
상태바
[리빙N] '마트리'론칭-'홈족'기획전-웨딩에디션-펫테리어컨설팅 선봬
  • 김윤미
  • 승인 2020.03.09 16: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핀란드 브랜드 '마트리'의 국내 상륙, 프로젝트슬림의 '홈족' 기획전, '펫테리어' 컨설팅 등, '코로나19' 여파 속에서도 홈퍼니싱, 리빙업계의 활발한 프로모션이 눈길을 끈다. 

핀란드 침대 브랜드 마트리(Matri)가 국내에 론칭한다. 34년 역사를 지닌 ‘마트리’는 실용적이며 기능적인 스칸디나비안 고유의 디자인을 바탕으로 견고하고 인체공학적 제품을 개발하는 핀란드 침대 브랜드다. 건강하고 안전한 수면 환경과 더불어 진정으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하겠다는 믿음으로 시작해 세계적 주목을 받고 있다.

마트리의 전 제품은 독일의 패브릭, 네덜란드의 라텍스, 스웨덴의 스프링 등 유럽에서 생산되는 안전성을 인증 받은 최고급 품질의 환경친화적 자재를 활용해 자체 생산 공장에서 제작된다. 특히 매트리스의 주요 구성품인 스프링은 스웨덴에서 생산된 최고급 강철 스프링으로 만들어진다. 항균 처리를 거쳐 개별 포장한 포켓스프링 구성으로 뛰어난 탄성과 내구성을 갖춰 허리의 편안함을 선사한다고 브랜드 측은 밝혔다. 

또, 마트리는 독일 최고 권위 품질 테스트 기관 ‘슈티프퉁 바렌테스트(Stiftung Warentest)’에서 실시하는 상품 및 서비스 테스트를 통해 침대 제품 중 1등으로 통과했다고. 200회 이상의 비교 제품 테스트 등 엄격한 평가를 거쳐 최상의 품질 제품으로 인증 받았다는 설명이다. 이와 함께 유럽 친환경 섬유 인증인 STANDARD 100 by OEKO-TEX(이하 오코텍스)에서 최고 등급인 1등급 순면 인증을 획득했다고 브랜드는 전했다.

프로젝트슬립이 코로나19 영향으로 실내생활을 하게 된 ‘홈족(Home+族)’들을 위한 기획전을 실시한다. 홈족이란 집에서 주로 시간을 보내는 이들을 일컫는 말로, 집은 주거공간이라는 인식에서 한 발 더 나아가 취미나 여가생활을 즐기는 사람들을 말한다.

프로젝트슬립은 다가오는 봄을 맞아 실내생활을 더욱 편안하게 보내고 싶은 사람들을 위해 매트리스, 베개, 안대 등의 수면 용품을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합리적 가격에 제공한다.

먼저 이달 16일까지 텐바이텐에서 열리는 ‘신학기릴레이 특가’ 침대/매트리스편에 참여해 매트리스를 선보인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프로젝트슬립 매트리스 ▲퍼펙션 매트리스 ▲푹신토퍼 ▲우드파레트 등 네 가지를 선보인다.

이달 16일 와디즈에서는 ‘수면안대’ 3차 앵콜 펀딩을 오픈한다. 프로젝트슬립의 수면안대는 양면안대로, 계절과 취향에 따라 번갈아 사용할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한 쪽은 시원하고 쾌적한 원단, 한 쪽은 따스하고 부드러운 원단으로 제작됐다. 까다로운 내의류 검증에 준하는 안전 인증을 통과해 사계절 내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는 설명이다.

아울러 프로젝트슬립의 구름소파는 29CM에서 오는 16일까지 한정 혜택가로 만나볼 수 있다.

바디프랜드가 ‘안마의자 세계 1위가 쏜다’ 이벤트 프로모션의 당첨자들에게 ‘테슬라 모델X’, 현대 수소차 ‘넥쏘’ 등의 경품을 증정하는 시상식을 지난 5일 개최했다.

‘안마의자 세계 1위가 쏜다’ 행사는 바디프랜드의 글로벌 1위 등극을 축하하는 뜻에서 지난해 하반기 실시한 이벤트 프로모션이다. 바디프랜드는 추첨을 통해 1등에 1억 2천만원 상당의 테슬라 모델X, 2등 현대 수소차 넥쏘를 비롯, BTN 기초화장품 세트와 마스크팩 세트 등 총 2020명에게 7억원 상당의 경품을 증정했다.

이날 1등 경품 ‘테슬라 모델X’에 수령한 고객은 지난해 11월 수도권에 있는 한 바디프랜드 직영전시장에서 ‘팰리스Ⅱ’를 렌탈한 것으로 알려졌다.

그런가하면 한국로얄코펜하겐㈜는 올해 탄생 20주년을 맞이한 블루 메가 라인을 비롯해 국내에서 인기있는 제품들로 구성한 ‘2020 로얄 웨딩 에디션’을 한정 출시한다.

오는 5월 말까지 한정으로 선보이는 이번 웨딩 세트에는 올해로 20주년을 기념하는 모던 클래식 ‘블루 메가’, 가장자리를 손으로 내비침 세공해 정교한 레이스 장식이 아름다운 '블루 풀 레이스', 레이스 문양을 입혀 장식미를 더한 ‘블루 하프 레이스’, 전 세대에 걸쳐 사랑 받는 시그니처 라인 ‘블루 플레인’, 로맨틱한 레이스 장식이 사랑스러움을 더하는 ‘프린세스’ 등 총 5가지 라인으로 구성됐다. 모두 단 하나의 제품을 완성하기까지 섬세한 핸드페인팅 공정을 통해 완성되는 장인정신이 깃든 제품으로 결혼의 가치와 품격을 더한다는 설명이다. 

한국로얄코펜하겐이 선보이는 '블루 메가' '블루 하프 레이스' '블루 플레인' '프린세스' 4가지 웨딩 에디션은 한국인의 식생활에 맞게 한식기, 양식기로 구성돼 특별한 날 뿐 아니라 일상에서도 실용적으로 활용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블루 풀 레이스' 웨딩 에디션은 로얄코펜하겐의 블루 라인 중에서도 가장 화려한 티웨어로 엄선했다.

모든 웨딩 에디션 구매 고객에게는 결혼을 축하하는 마음을 담아 고급 우드 플래터 2개가 선물로 제공된다.

롯데백화점은 ‘집사와 반려동물이 함께 편안한 우리 집 인테리어’라는 테마로 이달 19일까지 분당점에서 ‘더웨이브’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사람의 1/5 수준의 시각 세포를 가진 반려동물은 흔히 색맹, 색약이라고 알려져 있는데, 실제는 파란색과 노란색 계열을 주로 볼 수 있다.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반려동물들이 시각적으로 잘 볼 수 있는 컬러 계열을 중심으로 펫테리어(펫+인테리어)를 어떻게 구성하고 무슨 제품을 이용하면 좋은지 등 각종 상담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번 팝업스토어에는 최근 반려동물 안전 인증 페인트를 출시한 ‘삼화페인트’, 일상 생활에서 가장 편안한 휴식을 제안하는 홈라이프 토탈브랜드 ‘콤마씨’, 표정이 있는 감성 쿠션으로 인기 있는 ‘타피’, 프랑스 감성의 러블리한 반려동물 패션을 제안하는 ‘디자인포도그’, 성분부터 제조 과정까지 엄선된 프리미엄 간식과 안전한 장난감을 선보이는 ‘탑펫코리아’가 함께 참여한다. 

사진=각사 제공

김윤미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