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ZY, 신곡 'WANNABE' 4개 음원 차트 1위
상태바
ITZY, 신곡 'WANNABE' 4개 음원 차트 1위
  • 김상록
  • 승인 2020.03.10 16: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ITZY(있지)가 새 앨범 'IT'Z ME'(있지 미)의 타이틀곡 'WANNABE'(워너비)로 3연속 히트를 달성했다.

9일 오후 6시 발매한 신곡 'WANNABE'는 10일 오전 8시 기준 네이버 뮤직, 지니 뮤직, 벅스, 소리바다 등 4개 음원 차트 1위에 올랐다. 신보는 발매 당일(9일) 음반 집계 사이트 한터 차트의 음반 실시간 차트와 가온 차트 리테일 앨범 실시간 차트 2위에 랭크됐다.

새 노래 'WANNABE'는 틀에 얽매이지 않고 나만의 색깔을 보여주겠다는 'one & only ME' 메시지를 담은 곡이다.

뮤직비디오 역시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 'WANNABE' 뮤직비디오는 공개 6시간 57분 만인 10일 오전 0시 57분에 유튜브 조회 수 500만 뷰를 돌파했다. 이는 데뷔곡 '달라달라'와 'ICY'(아이씨)의 속도를 능가하는 기록이다.

10일 오전 8시경에는 유튜브 뮤직비디오 트렌딩 월드 와이드 1위를 기록했다. 이외에도 한국, 아르헨티나, 브라질, 아랍에미리트, 칠레, 필리핀, 파라과이, 우루과이 등 8개 지역 트렌드 1위를 차지했다.

데뷔곡 '달라달라'와 'ICY' 등 활동곡 모두 뮤직비디오 1억 뷰를 넘긴 ITZY가 'WANNABE'까지 뮤직비디오 조회 수 3연속 1억 뷰를 기록할 수 있을지 기대가 모아진다.

한편, ITZY는 컴백을 기념해 9일 오후 8시 네이버 V LIVE(브이 라이브)에서 진행된 'ITZY < IT'z ME> LIVE PREMIERE'(있지 라이브 프리미어)로 전 세계 팬들과 만났다. 쇼케이스에서 선보인 'WANNABE' 무대로 완벽한 칼군무와 강약 조절 확실한 포인트 동작을 뽐냈다.

김상록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