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약속, '홈코노미족' 증가에 따라 '기분전환' 대용량 패키지 선봬
상태바
생활약속, '홈코노미족' 증가에 따라 '기분전환' 대용량 패키지 선봬
  • 박홍규
  • 승인 2020.03.12 1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약속은 SNS 등을 바탕으로 인기를 끈 '기분전환'과 '기분전환 알파' 대용량 패키지를 출시한다고 12일 밝혔다. 

기분전환은 호박, 모링가, 비트 등을 원료로 제작된 제품으로 런칭 후 지금까지 무려 750만포의 누적판매량을 기록했다. 기분전환 알파는 기존 기분전환에 차전자피 등을 더해 개발한 제품이다. 

기분전환 시리즈는 온라인 공식홈페이지를 중심으로 유통되다가 유명 유튜버, SNS 인플루언서의 사랑을 받으면서 뜨거운 인기를 얻었다. 최근 오프라인 올리브영 매장에 진출한 데 이어 가성비 좋은 대용량 패키지까지 출시하며 소비자 친화적인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색소, 방부제, 향료 등을 사용하지 않은 기분전환 시리즈는 기존 환 제품보다 작은 3mm 크기로 섭취가 쉽다. 또한 한 포 4g의 용량으로 이지 컷 가공이 되어 있기 때문에 휴대가 간편하고 물과 함께 섭취하면 되기 때문에 시간, 장소에 구애 받지 않고 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기분전환 대용량 패키지는 60개입의 결심박스와 100개입의 약속박스, 100개입 두 박스로 구성된 미모박스 등 세 가지로 출시된다. 보관과 이용의 편의성을 고려해 스탠드형 박스를 도입했으며 포켓 가공을 통해 손쉽게 꺼내 먹을 수 있는 구조다. 

생활약속 관계자는 "이번 대용량 패키지는 하루 2포를 섭취할 경우 결심, 약속박스는 2~3달간, 미모박스는 6~7개월간 섭취 가능한 용량이다. 외부에 나가지 않고 집에 머물면서 건강관리나 운동 등 다양한 경제 활동에 집중하는 '홈코노미족' 증가에 맞추어 이번 패키지를 준비하게 되었다"고 말했다. 

이어 "평상시의 불규칙적인 식습관이나 지나친 업무시간, 부족한 운동량 등을 하루 아침에 고치기는 어려운 일이지만 기분전환 대용량 패키지와 함께 결심을 약속으로 이어가도록 노력한다면 건강한 생활습관을 가질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3가지 원료를 균형 있게 배합한 기분전환은 건강미의 대명사 배우 한예슬이 엠버서더로 활약하고 있으며, 기분전환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생활약속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 = 생활약속

박홍규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