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게임 5종 화이트데이 이벤트...풍성한 스페셜 재화·경험치 획득
상태바
넷마블, 게임 5종 화이트데이 이벤트...풍성한 스페셜 재화·경험치 획득
  • 민강인
  • 승인 2020.03.13 15: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넷마블(대표 권영식·이승원)은 게임 5종에서 화이트데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4일 밝혔다.

지난 12일 출시한 모바일 배틀로얄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A3: 스틸얼라이브'는 파티 콘텐츠인 '암흑침공', '균열의 신전', 전 지역 프리PK(Player Killing) '암흑출몰' 등 특정 콘텐츠 플레이를 통해 이벤트 재화를 얻어 다양한 게임재화 및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는 '화이트데이 교환 이벤트'를 진행한다.

모바일 MMORPG '블레이드 & 소울 레볼루션'은 신규 서버 '경천동지2'를 오픈했다. 이용자들은 신규 서버에서 최대 5배 경험치를 획득할 수 있으며, 홍문 10레벨 달성 시 '영웅 수호령'과 '빛나는 영웅 장신구'를 포함한 푸짐한 선물을 받는다.

모바일 RPG(역할수행게임) '세븐나이츠'는 오는 18일까지 화이트데이 기념 업적 이벤트를 진행한다. '공정전 참여하기', '요일던전 즐기기' 등 다양한 업적을 달성하면 '각성의 조각 200개', '무지개 원소' 등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으며, 모든 업적을 달성하면 '화이트데이 장신구 선택권'이 주어진다.

모바일 RPG '페이트/그랜드 오더(Fate/Grand Order)'는 오는 20일까지 게임 로그인 7회 이상 참여만 해도 '아서 펜드래곤(프로토타입)'의 영의 개방권을 받을 수 있다. 또한 '백악의 장미'가 매일 1개씩 주어지며 7개의 장미를 획득하면 '아서 펜드래곤(프로토타입)'의 영의 개방권을 획득할 수 있다. 

온라인 RPS '하운즈: 리로드'는 시크릿 방어구를 출시했다. 시크릿 방어구는 화려한 외형이 특장점으로 캐시샵 상품과 방어구 파쇄 등을 통해 획득할 수 있다.

넷마블 관계자는 "게임에서 화이트데이 분위기를 전달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이벤트에서만 획득할 수 있는 혜택이 있으니 이용자들이 많이 즐겼으면 한다"라고 말했다.

사진=넷마블

민강인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