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이트데이 앞둔 식품업계 "온라인 배달로 사랑 전해요"
상태바
화이트데이 앞둔 식품업계 "온라인 배달로 사랑 전해요"
  • 김상록
  • 승인 2020.03.13 17:42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식품업계가 화이트데이를 맞아 사랑하는 연인에게 온라인 주문 혹은 배달 주문으로 따뜻한 마음을 전할 선물과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 도미노피자, 화이트데이 기념 ‘1만원 할인 쿠폰’ 선물

도미노피자가 화이트데이를 맞아 배달과 방문포장 온라인 주문 시 사용 가능한 ‘1만원 할인 쿠폰’을 13, 14일 이틀 간 제공한다.

이번 이벤트는 모든 도미노피자 홈페이지 회원에게 프리미엄 피자 배달 및 방문포장 온라인 주문 시 사용 가능한 1만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발급받은 쿠폰은 MY쿠폰함에서 확인할 수 있다.

■ 파리바게뜨, 화이트데이 ‘최대 20% 할인’ 혜택

파리바게뜨는 화이트데이를 맞아 오는 15일까지 관련 제품 구매 시 최대 20% 혜택 프모로션을 진행한다.

해피포인트 멤버십 앱인 ‘해피앱’ 가입자를 대상으로 오는 15일까지 사용 가능한 쿠폰 2종을 제공한다. 쿠폰은 해피앱 내 ‘마이 쿠폰함’으로 지급된다. 1만2000원 이상의 초콜릿 구매 시 3000원, 2만원 이상의 케이크 구매 시 5000원의 혜택을 준다. 해피앱 신규 가입자에게는 마카롱 1개 교환 쿠폰도 증정한다.

카카오페이와의 제휴를 통한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15일까지 카카오 페이머니를 통해 구매하는 소비자들은 최대 1만원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1만원 이상 결제 시 10%, 2만원 이상 결제 시 20%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배달 서비스를 통해 화이트데이 선물을 준비하려는 소비자들을 위한 프로모션도 준비했다. 오는 14일까지 SPC 통합 배달 앱 ‘해피오더’를 이용해 화이트데이 기획제품 구매 시 10% 혜택과 해피포인트 5% 적립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 하겐다즈, 달콤한 마음을 전할 기프트 세트 출시

하겐다즈는 화이트데이를 기념해 사랑하는 사람에게 달콤한 마음을 전하기 좋은 기프트 세트 신제품을 선보인다.

오는 31일까지 하겐다즈 공식 온라인몰을 통해 화이트데이 아이스크림 기프트 세트를 한정 판매한다. 리얼 라즈베리 조각이 콕콕 박힌 ‘라즈베리 스틱바’ 1개와 프리미엄 하겐다즈 아이스크림과 ‘크런치콘’ 3개로 구성됐다.

세트 구매 시 하겐다즈 아이스크림 자석 3종을 랜덤 증정한다. 페이코 앱을 사용해 간편 결제 시 최대 20%까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하겐다즈 카카오톡 선물하기 채널에서는 ‘마카롱 아이스크림 7입 세트’를 새롭게 출시했다.

식품업계 관계자는 “연인과 특별한 화이트데이 추억을 남기려는 이들을 위해 다양한 할인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따뜻한 봄과 함께 찾아온 이번 화이트데이에 선물과 함께 사랑의 마음 전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상록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으쌰라 2020-03-14 14:12:28
도미노피자 페이코인으로 결제시 50% 할인!CU에서 페이코인으로 결제시 반값 할인으로 간식비 7000원치가 공짜!


페이프로토콜앱 리워드코드 YMWRQAQ입력하시면 25PCI(약 3500원)가 적립됩니다♥앱 까시고 맛난 간식 즐기세요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