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hc치킨 부분육 시리즈 메뉴, 140만 개 돌파
상태바
bhc치킨 부분육 시리즈 메뉴, 140만 개 돌파
  • 김상록
  • 승인 2020.03.24 09: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bhc치킨은 부분육 치킨 메뉴인 ‘윙스타 시리즈’, ‘콤보 시리즈’, ‘오스틱 시리즈’ 등 3개 브랜드 총 판매량이 출시 이후 누적 140만 개를 돌파했다고 24일 밝혔다.

bhc치킨에 따르면 ‘윙스타 시리즈’는 월평균 30만 개 이상 판매되는 등 꾸준한 인기를 유지하고 있다. 출시 된지 3주가 지난 ‘콤보 시리즈’는 35만 개를 넘어섰다.

bhc치킨은 최근 외식업계가 위축되고 있는 것을 감안하면 이번 부분육 시리즈 메뉴 판매량이 일반적인 신제품 출시 판매량을 웃돌고 있어 향후 소비 활성화가 되면 판매량이 더욱 늘어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지난해 12월 출시된 ‘윙스타 시리즈’는 마니아층 입맛을 사로잡으며 SNS으로 입소문이 나기 시작했다. 윙스타 시리즈 인기에 힘입어 bhc치킨은 최근 닭 다리로 구성된 ‘오스틱 시리즈’와 날개 부위와 닭 다리를 함께 즐길 수 있는 ‘콤보 시리즈’를 연달아 선보이면서 시장 영역 확대에 나섰다.

bhc치킨이 선보인 부분육 시리즈는 ‘뿌링클’, ‘맛초킹’, ‘맵스터’, ‘후라이드’, ‘골드킹’ 등 소비자들로부터 검증받은 5가지 치킨 메뉴를 접목했다. ‘골드킹 윙’, ‘골드킹 스틱’, ‘골드킹 콤보’는 오랜 시간 발효시킨 숙성 간장과 달콤한 꿀을 사용해 소스의 맛이 깊고 깔끔해 소비자들로부터 좋은 평가를 받으며 부분육 시리즈 메뉴를 주도하고 있다.

bhc치킨 관계자는 “윙스타 시리즈에 이어 최근에는 콤보 시리즈가 소비자들로부터 많은 관심을 받고 있어 신메뉴가 가맹점 매출 증대에 크게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앞으로 부분육 시리즈에 대한 적극적인 마케팅을 펼쳐 지난해 사이드 메뉴 돌풍에 이은 또 다른 돌풍을 주도해 나가겠다”고 했다.

김상록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