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디오스 식기세척기 체험단 50명 모집
상태바
LG전자, 디오스 식기세척기 체험단 50명 모집
  • 박주범
  • 승인 2020.03.25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전자(www.lge.co.kr)가 LG 디오스 식기세척기의 스팀 기능과 대용량을 경험할 수 있는 체험단을 25일부터 다음 달 5일까지 모집한다고 25일 밝혔다..

모집 대상은 ▲제조사와 관계없이 현재 소형 식기세척기를 사용하고 있는 고객 ▲설거지 양이 많은 다인 가족 ▲요리를 자주하는 2인 가족 등이다. LG전자 이벤트 홈페이지(www.lgdiosdishwasher.kr)에서 응모하면 된다.

응모자 중 50명의 체험단을 4월 중순에 발표할 예정이다. 체험단은 4월 말부터 약 3개월 동안 디오스 식기세척기 스팀(모델명: DFB22M)을 직접 사용하면서 블로그, 인스타그램 등 본인의 SNS에 사용 후기를 남기는 등 미션을 완료한 경우 체험 고객에게 식기세척기를 지급한다.

LG 디오스 식기세척기는 한국화학융합시험연구원 실험결과 100도(℃) 트루 스팀이 유해 세균인 대장균, 살모넬라, 리스테리아를 99.999% 제거했으며, 세계김치연구소 실험 결과 노로바이러스, A형 간염 바이러스, 장관출혈성대장균을 99.999% 제거한 것으로 나타났다. 지난해 부산대학교 감각과학연구실 이지현 교수팀과 함께 ‘식기세척기와 손설거지 비교 행동연구’를 통해 이 제품의 세척력이 손설거지보다 약 26% 더 뛰어남을 입증한 바 있다.

윤성일 LG전자 한국HA마케팅담당은 “디오스 식기세척기의 차별화된 스팀 기능과 대용량의 편리함을 효과적으로 전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사진=LG전자

박주범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