풍부한 영양소가 담긴 팥물과 팥가루, 봄철 식이요법으로 필네이처 '매직팥스틱' 할인
상태바
풍부한 영양소가 담긴 팥물과 팥가루, 봄철 식이요법으로 필네이처 '매직팥스틱' 할인
  • 박홍규
  • 승인 2020.03.25 17: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면역력이 중요시 되고 있는 현재, 무엇보다 고른 영양섭취가 중요하게 여겨지고 있다. 규칙적인 생활습관과 균형잡힌 식습관이야말로 건강하고 강한 면역력을 얻을 수 있다고 본다. 

하지만 현대인들에게 있어 이는 그리 쉬운 일만은 아니다. 야근이나 회식, 야식, 불규칙적인 수면시간대 및 생활습관이 일상화된 이들이 많기 때문이다. 불규칙적인 생활습관 및 식습관은 건강상에 적신호가 켜질 수 있으며, 면역력 역시 떨어질 수 있기 때문에 이를 바로 잡아줄 필요가 있다.

특히 일교차가 큰 환절기에는 무엇보다 건강 관리에 더욱 관심을 가져야 한다. 평소 운동을 게을리 했다면 1주일에 단 하루라도 가벼운 운동을 하는 것을 권하며, 운동에 취미를 붙이는 것이 좋다. 또한, 수면시간이 불규칙하다면 수면스케줄을 만들어 점차 수면스케줄에 맞춰가는 노력이 필요하다.

마지막으로 식사는 하루 3끼를 모두 섭취할 것을 권한다. 현대인들 사이에서 아침을 거르는 이들이 많은데, 이는 옳지 않다. 아침이 바쁠 수 있겠지만, 아침을 거르면 점심이나 저녁을 폭식할 수 있기 때문에 아침을 꼭 챙겨 먹는 것이 좋다.

만일 아침에 시간상 여유가 없어 거를 수밖에 없다면 영양이 풍부한 팥물을 추천한다. 팥물은 가정에서 직접 만든다면 상당한 시간이 소요되지만, 건강&뷰티 브랜드 필네이처의 ‘매직팥스틱’은 가볍에 물에 타서 음용하면 되니 간편하게 팥물을 만들어 먹을 수 있다.

필네이처의 '매직팥스틱'은 팥 중에서도 품질이 가장 우수하다고 알려진 덩굴팥만을 엄선했으며, 저온추출공법으로 추출하여 팥 본연의 영양소와 맛을 최대한 살렸다. 특히 팥가루로 만드는 과정에서 필요한 옥수수부형제 1% 외에 기타첨가물이 없어 99% 순수 팥가루라는 것이 업체 측 설명이다.

필네이처 관계자는“제조과정부터 살균까지 저온에서 진행되어 품질 좋은 덩굴팥에 담긴 영양소를 최대한 담았다. 보다 안전한 먹거리를 제공하기 위해 식약처 인증기관으로부터 245종의 잔류농약 불검출 및 쇳가루와 중금속은 기준치 이하 판정을 받았다. 안전하게 섭취할 수 있는 매직팥스틱으로 든든한 아침을 챙기길 바란다”고 말했다.

고운 팥분말로 이루어지고 영양이 풍부해 식이요법으에 도움이 될 수 있는 매직팥스틱은 필네이처 공식몰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현재 할인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박홍규 기자 kdf@kdfnews.com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