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베이코리아, 페덱스와 손잡고 중소상공인 해외수출 경쟁력 높여
상태바
이베이코리아, 페덱스와 손잡고 중소상공인 해외수출 경쟁력 높여
  • 박홍규
  • 승인 2020.03.31 09: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베이코리아의 CBT(Cross Border Trade, 해외수출 지원) 프로그램이 글로벌 물류기업 페덱스(FedEx)와 손잡고 중소 판매자들의 해외 수출 사업 지원을 위한 국제 특송 요금을 할인한다고 31일 밝혔다.

이베이코리아 CBT 판매자들은 페덱스 국제 특송 서비스를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어 경쟁력을 높일 수 있다. 페덱스는 전 세계 220개국에 항공 및 지상 교통망을 이용해 우편 및 화물 등을 배송하고 있다.

할인 대상은 긴급 배송 서비스인 ‘FedEx International Priority®’와 시간적 여유가 있는 배송에 적합한 ‘FedEx International Economy®’다. 픽업부터 통관, 최종 배송, 배송 추적 등 통합 서비스를 제공한다.

페덱스에 신규 가입하는 이베이코리아 판매자에게 상품권을 제공한다. 페덱스 고객번호 개설일 기준으로 30일 이내 첫 화물 발송 시 3만원 상당의 상품권을 제공하며, 60일 이내 5회 이상, 90일 이내 10회 이상 화물을 발송하면 각각 3만원 상당의 상품권을 추가 제공한다. 조건에 따른 자세한 할인율은 이베이코리아 CBT 판매자 공식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중복 이베이코리아 CBT사업팀장은  “페덱스와의 제휴로 이베이코리아 CBT 판매고객들의 글로벌 비즈니스 경쟁력과 업무 편의성도 높일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도 중소기업 및 소상공인들의 해외 수출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방안을 마련할 것” 이라고 말했다.

이베이코리아 CBT는 2009년부터 시작한 국내 최초·최대 온라인 수출 지원 프로그램으로 중소상공인과 청년 창업가 등에게 해외수출의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사진=이베이코리아

박홍규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