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질환 전문 에보레이, 알레르기성 비염치료기 출시
상태바
코질환 전문 에보레이, 알레르기성 비염치료기 출시
  • 민강인
  • 승인 2020.03.31 16: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7년 국민건강 보험공단 진료 인원 현황을 살펴보면 680만 명 이상의 사람이 알레르기 비염으로 진료를 받았다고 한다. 

그만큼 보편적이고 흔한 증상으로 환자 본인은 물론 주위 사람들에게 불편을 주는 질환이기도 하다.

알레르성 비염의 대표적인 증상으로는 콧물, 코막힘, 재채기, 코간지러움 등이며, 부수 작용으로 인하여 학습 장애, 수면 장애 등 여러 가지 생활의 불편함을 낳게 된다.

코질환 전문브랜드 에보레이는 저출력광선을 이용한 알레르기성비염 증상의 개선 및 치료에 사용하는 의료기기인 ‘에보레이’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업체측에 따르면 에보레이는 무선제품으로 안경 등을 착용하고도 사용이 가능하며, 가볍기 때문에 착용 후 학습이나 일상생활에 큰 불편이 없다. 아동, 성인 모두에게 맞게 조정이 되서 광케이블만 교체하면 1대로 가족이 모두 사용을 할 수 있다. 또한 코와 함께  귀까지 사용할 수 있다.

에보레이는 의료기기 허가와 임상시험을 통해 알레르기성 비염의 여러 증상 개선 결과를 보였다. 7일간 사용시(1주일간 1일, 1회, 1시간 사용 기준) 콧물, 코막힘, 가려움, 재채기 증상이 완화되는 등의 개선 결과를 얻었다는 것이 회사측 설명이다. 

에보레이는 코질환 전문브랜드로 코세정기 및 코세척기를 출시했으며, 알레르기성 비염치료기 에보레이는 각종 오픈마켓과 홈쇼핑 방송 및 홈쇼핑사이트, 소셜사이트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사진=에보레이

민강인 기자 kdf@kdfnews.com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