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전문 매트 맘스리치, 시공비·주방매트 1세트 무료 이벤트 열어
상태바
유아전문 매트 맘스리치, 시공비·주방매트 1세트 무료 이벤트 열어
  • 민강인
  • 승인 2020.04.02 09: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로나19 확산에 따른 학교, 유치원, 어린이집 등이 휴교 및 휴관하는 상황이 이어져 아이들이 가정에 머무는 시간이 늘어남에 따라 층간 소음 문제로 유아/놀이방 매트 수요가 점차 증가하고 있다

아이 안전과 공동주택 층간 소음 예방의 유아 전문 매트 브랜드 맘스리치(momsrich)의 TPU 층간 소음방지 매트는 가정에서 아이들이 자주 뛰는 거실, 복도, 주방 등에 접착제 없이 바닥에 조립, 시공하는 논 슬립 매트이다. 

이 매트는 육아 엄마들의 조언을 통해 만든 제품으로 실제 사용하면서 가장 불편한 점인 매트 청소 및 오염 제거에 신경쓴 매트이다. 유해 물질 없는 특수 코팅 공정을 추가하여 유성매직, 네임 펜, 음식물까지 쉽게 지워지며, 36개월 미만의 어린이 제품 안전 특별법 KC 인증까지 획득했다.
 
바닥 전체에 시공된 일반 매트는 발화성이 비교적 강해 화재 시 안전을 확보하기 어렵다. 맘스리치는 화재 방지 기능이 포함된 TPU 난연 매트이기에 화재 시 가정의 생명과 재산을 보호할 수 있다. 

맘스리치는 시공 예약 고객에게 20만원 상당의 시공비 무료 및 150장 이상 시공 시 주방 매트 1SET 제공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맘스리치 관계자는 "앞으로도 고객의 다양한 니즈를 반영해 차별화된 고퀄리티 제품을 출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현재 회사는 각 지역 지사/대리점을 모집 중이다. 자세한 사항은 맘스리치 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맘스리치

민강인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