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담비-공효진-려원, 좌충우돌 공사판 삼겹 먹방 '나혼자 동백꽃 두루치기?'
상태바
손담비-공효진-려원, 좌충우돌 공사판 삼겹 먹방 '나혼자 동백꽃 두루치기?'
  • 박홍규
  • 승인 2020.04.09 13: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0일 밤 방송될 MBC '나 혼자 산다'에서는 손담비가 절친 공효진 려원과 함께 시끌벅적한 공사판 파티를 진행, 식욕 폭발하는 삼겹살 먹방을 펼친다. 

지난주 “4명이 고기를 먹는데 4인분을 사 오면 어떡해“라며 명언을 날린 공효진의 말이 화제가 되면서 여배우들의 공사판 삼겹살 먹방이 기대를 모았다. 이들은 난장판이 된 담비 하우스 모습에도 아랑곳하지 않고, 젓가락질을 멈추지 못하는 폭풍 먹방을 이어간다.

이어 드라마 '동백꽃 필 무렵에서 두루치기를 뽐냈던 '동백씨' 공효진의 리얼 요리 실력도 공개된다. 공효진은 김치찌개를 준비하며“이 중에선 공장금이라고~”라며 '근자감'을 드러냈다. 

이어 거침없이 묵은지를 끓이는 한편 고추장, 된장을 애타게 찾던 공효진은 ‘마법의 재료’까지 꺼내 요리를 이어간다. 김치찌개를 맛본 려원은 “이게 무슨 맛이야? 오묘한데?”라며 애매한 반응을 드러낸다고. 이어서 절친들의 맛 혹평이 이어지자 공효진은 “말 잘해. 내 이미지에 뭐가 맞겠어?”라며 귀엽게 응수하는 모습이 그려진다.

이에 그녀는 포기하지 않고 2차 도전에 나선다. 마법의 재료에 이어‘고향의 맛’을 더할 특급 레시피를 더해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며 절친들을 함박웃음 짓게 만든다고. 

여배우들의 식욕 폭발하는 공사판 삼겹살 먹방은 10일 밤 11시 10분에 MBC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박홍규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