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돼지들의 나라·대깨문과 함께" 구피 출신 이승광, 4.15 총선 결과에 분노 폭발
상태바
"개돼지들의 나라·대깨문과 함께" 구피 출신 이승광, 4.15 총선 결과에 분노 폭발
  • 허남수
  • 승인 2020.04.17 15: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이승광 유튜브 채널 '이승광TV' 캡처
사진=이승광 유튜브 채널 '이승광TV' 캡처
사진=이승광 인스타그램 캡처
사진=이승광 인스타그램 캡처

그룹 구피 출신 이승광이 4.15 총선 결과에 대해 격한 어조로 불만을 나타냈다. 

이승광은 1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총선 결과표를 올린 뒤 "이게 무슨 뜻인줄 아나? 개헌은 이제 공산주의로 갈거란 것과 모든 법안을 자기들 마음대로 바꾸고 통과할 수 있다는 얘기"라고 분노했다.

그는 "돈 있고 빽 있는 친구들 사람들을 우러러봐야 하는 진짜 사회주의 시대가 왔소이다. 뽑은 당신들은 앞으로 불만이 생겨도 국가를 위한 헛기침 손가락질 자유는 없어지고 차렷하고 5시가 되면 모든 일을 정지하고 새로운 수령께 예를 지키는 경례시간 할 준비 단단히 해야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앞으로 대기업 삥 뜯다가 국민들 삥 뜯을 준비 들어가게 되면 모든 공기업부터 대기업 순으로 횡령이나 불법으로 돈 번 기업인부터 일반인까지 삥 뜯기는 시대가 온다"며 현 정권에 대한 비난을 쏟아냈다.

그러면서 "모든 국민의 꿈인 이제 멋진 차를 끌고 멋진 집을 살고 싶던 생각 이제는 버려야 한다. 아니 국가와 하나 되서 빨갱이 되면 된다. 그럼 그것보다 좀 더 편할 수도 있겠다"며 "오늘로서 외국으로 떠날 국민들이 많을 것이라고 본다. 하지만 이겨내라. 당신들이 뽑지 않았나"라고 했다.

또 "이게 백의민족, 정의나라, 황제의 나라인가? 인천, 제주 중국이고 경상도와 전라도는 그렇다 치지만 서울, 경기, 인천, 세종, 대전도 다 전라도? 뭐냐? 아님 조작이니? 휴 조작 냄새가 너무 나는 대한중국. 진짜 공산주의 사회주의로 가는 건가?"라며 #조작된 나라 #공산주의 #사회주의 #대깨문과 함께 #다 같이 충성 #문수령님 #시진핑황제 #개돼지들의 나라 등의 해쉬태그를 덧붙였다.

네티즌들의 지적이 이어지자 이승광은 "대깨문들씨들 당신들보다 공부 많이 했고 당신들보다 정치 많이 안다. 고대사부터 역사 공부, 성경 공부 좀 하고 시시비비를 가리자. 무식하게 천박하게 반박할 만한 내용 없이 댓글 달지 말고 공부 더 하고 와서 댓글 달라"며 맞서기도 했다.

이후 이승광은 해당 인스타그램 계정을 결국 삭제했다.

허남수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