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원(IZ*ONE), ‘데이즈드’ 창간 12주년 화보 장식
상태바
아이즈원(IZ*ONE), ‘데이즈드’ 창간 12주년 화보 장식
  • 이태문
  • 승인 2020.04.22 07: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2페이지 분량으로 多 매력 발산 “팬분들 변함없이 응원해주시고 곁에 계셔주셔서 감사해” 

한일 글로벌 걸그룹 아이즈원(IZ*ONE)이 패션&문화 매거진 ‘데이즈드’ 5월호를 통해 방대한 분량의 화보를 공개했다.

아이즈원은 최근 첫 번째 정규앨범 ‘블룸아이즈(BLOOM*IZ)’를 통해 각종 음원차트와 음악방송 등을 섭렵하며 활발한 활동을 펼쳤다. 이번 화보에서는 이들의 빛나는 외모가 돋보이는 화보와 앨범 준비와 관련 비하인드 스토리, 요즘 즐기고 있는 취미 등에 대한 인터뷰가 담겼다. 

장원영은 처음으로 작사에 참여한 곡 ‘드림라이크(DREAMLIKE)’에 대해 “진심을 담아 쓴 가사여서 애정이 간다”고 말했다. 또 미야와키 사쿠라는 멤버 조유리가 작곡한 곡 ‘언젠가 우리의 밤도 지나가겠죠’의 선율과 가사가 좋다며 응원의 메시지를 남겨 훈훈함을 더했다. 김채원과 혼다 히토미, 최예나, 이채연은 필라테스와 스케이트보드, 일러스트 등 요즘 즐기고 있는 취미를 전하기도 했다. 특히 권은비는 작사·작곡에 대한 포부를 드러내 앞으로의 자작곡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기도 했다.

아이즈원은 이번 인터뷰를 통해 “변함없이 저희를 응원해주시고 또 거기 계셔주셔서 감사하다”며 “이후에도 더 멋진 콘서트와 이벤트로 팬 여러분을 찾아뵙고 싶다”고 팬들에 대한 남다른 사랑을 보여줬다. 

이와 같은 맥락으로 ‘데이즈드’와 아이즈원은 팬들과 소통의 장을 마련하고자 동영상 어플 ‘틱톡(TikTok)’을 통해 지난 6일부터 19일까지 댄스 챌린지 ‘#12Challenge’를 진행했다. 해당 챌린지는 폭발적인 반응과 함께 수많은 글로벌 팬들에게도 큰 인기를 끌며 여전한 화력을 입증했다. 오는 23일 당첨자 발표 후 ‘데이즈드’는 우승한 12팀에 아이즈원 멤버들의 사인이 담긴 첫 정규 앨범 ‘BLOOM*IZ’와 5월호를 선물할 계획이다.

햇살보다 빛났던 아이즈원 열두 멤버의 화보는 ‘데이즈드’ 2020년 5월호와 홈페이지, 인스타그램, 유튜브 등 공식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 = 매거진 ‘데이즈드’ 제공]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