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동탄가구단지 '더슬립 수원동탄점', 가정의달 감사이벤트...수입매트리스 국내 최저가
상태바
수원·동탄가구단지 '더슬립 수원동탄점', 가정의달 감사이벤트...수입매트리스 국내 최저가
  • 민강인
  • 승인 2020.04.24 14: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용인·수원·동탄 가구단지 더슬립 수원동탄점(대표 소성)이 진행 중인 고객 감사 이벤트가 입주가구와 신혼가구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템퍼, 씰리매트리스를 비롯해 어니스트헤밍웨이, 썰타, 킹스다운, 에어룸, 밀리, 스턴스앤포스터, 컴포트앤릴렉스, 이스트맨하우스 등 국내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수입매트리스들을 국내 최저가로 만나볼 수 있으며, 가정의달을 맞이해 5월에는 어린이 동반 방문과 함께 계약시 자녀에게 사은품을 추가 증정한다.

특히 매장에서 전시 중인 제품들은 최대 70%까지 할인혜택이 적용되어 부담이 없는 가격대로 구매가 가능하며, 가정의 달을 맞이해 할인혜택을 추가 적용하여 부담을 덜어주고 있다.
 
더슬립 수원동탄점 관계자는 “오랜 기간 동안 수입매트리스를 국내 최저가로 선보인 결과 매년마다 수입매트리스 최다 판매고를 갱신하고 있다”며 “지난 해에도 최다 판매고 기록을 갱신해 다양한 혜택들을 준비한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라고 전했다.

현재 입주가구 패키지, 신혼가구 패키지, 자녀사랑 패키지 등을 준비한 기획전도 진행 중이며, 계약을 진행한 고객에게 메모리폼 베개, 방수커버 및 바디필로우 등 사은품들도 함께 증정하고 있다.

또한 침대프레임까지 원스톱 쇼핑이 가능하도록 맞춤제작을 제공하고 있다. 100% 친환경 목재(EO)를 사용한 원목프레임부터 아쿠아 프레임, 페브릭프레임 등 소재와 사이즈를 선택해 구입할 수 있다. 

더슬립 수원동탄점 관계자는 “고덕 아르테온, 안산 그랑시티자이, 용인수지 이스트포레, 동탄 자연앤푸르지오 등 입주고객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며 “모든 제품들은 구입 이후 1년까지 최저가 보상을 제공하고 있으며, 정품 인증제를 실시하고 있으니 안심하고 구입할 수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오산, 수원, 동탄, 광주, 오포 가구단지 등 먼 거리에서 방문하시는 고객들을 위해 최고의 제품을 최저가로 판매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더슬립 수원동탄점은 소비자들의 방문이 용이하도록 평일에는 역 근처나 매장의 근처에 픽업 서비스를 제공하며, 오후 7시 이후에도 예약 접수 시 방문이 가능하다.

더슬립에서 매트리스나 가구 등을 구입한 소비자는 모던 소파 전문 브랜드 베니시모 동탄점 및 용인점에서 최대 40% 할인을 적용 받을 수 있다. 자세한 사항들은 홈페이지 및 전화로 확인할 수 있다.

사진=더슬립

민강인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