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옥션, 여기어때·야놀자와 함께 '슬기로운 숙박생활' 프로모션 행사
상태바
G마켓∙옥션, 여기어때·야놀자와 함께 '슬기로운 숙박생활' 프로모션 행사
  • 황찬교
  • 승인 2020.04.28 16: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민국 온라인 유통기업 1위 이베이코리아가 운영하는 G마켓과 옥션이 오는 30일까지 '슬기로운 숙박생활' 프로모션을 열고 호텔·펜션 등 국내 숙박 상품을 특가에 판매한다. 코로나19 확산세가 안정기로 접어들면서 활기를 찾고 있는 국내 여행 수요를 반영해 대표 숙박 예약 사이트와 함께 기획했다.

먼저 '여기어때'와 함께 '청결 인증'을 받은 숙박 상품을 특가 판매한다. 이번 행사를 통해 선보이는 호텔과 펜션의 경우 전문 방역 검증 업체의 인증을 받아 사전 방역 작업에 대한 신뢰도를 한층 높인 것이 특징이다.

'청결 인증' 상품은 전국 100여개에 달한다. 추천 상품으로 1박 기준 '켄싱턴 리조트 설악비치'는 7만500원부터, '여수 웨스트힐스 프라이빗 풀빌라'는 11만2800원부터, '제주 켄싱턴 리조트 서귀포'는 7만9900원부터 만나볼 수 있다. 

이베이코리아의 멤버십서비스인 스마일클럽 회원 전용 할인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G마켓과 옥션은 매월 '야놀자'와 함께 스마일클럽 회원을 대상으로 최대 1만5000원까지 할인되는 '5% 중복쿠폰' 혜택을 제공한다. 여기에 4월은 4대 카드(신한·KB국민·NH농협·하나)를 이용해 결제할 경우 최대 20만원까지 할인되는 '10% 즉시할인' 혜택을 추가 제공한다.

자세한 행사 내용은 G마켓과 옥션에서 '국내호텔'을 검색하면 확인이 가능하다.

임지연 이베이코리아 여행팀 팀장은 "코로나19 이슈로 어려움을 호소하시는 여행 업계 종사자들을 지원하기 위해 국내 인기 여행사와 함께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며 "소독과 방역을 강화하고 청결 인증에 만전을 기하는 곳을 선별해 소개하는 만큼 코로나블루를 극복하기 위한 국내 여행 활성화에 보탬이 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사진 = 이베이코리아

황찬교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