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벨벳 체감가 낮추고, 혜택은 업업++… '비단길 열릴까?'
상태바
LG 벨벳 체감가 낮추고, 혜택은 업업++… '비단길 열릴까?'
  • 박홍규
  • 승인 2020.05.05 09: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전자(066570, www.lge.co.kr)가 LG 벨벳(LG VELVET) 고객 체감 가격을 낮추고 혜택은 높인다. 

LG전자는 LG 벨벳 고객을 위해 이동통신 3사와 협업해‘고객 혜택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고객 혜택 프로그램은 고객이 스마트폰을 구매해 24개월간 사용한 후, 제품을 반납하는 조건으로 출고가의 최대 50%를 할인받는 프로그램이다. 반납 후 LG전자 단말기 재구매 조건이다. 

이 프로그램을 활용하면 고객 체감 가격은  더 낮아진다. LG 벨벳을 구매하고 월 8만 원의 5G 요금제를 사용하는 고객은 단말기 가격의 최대 50%인 44만9900원을 할인받는다. 또한 통신사별 요금제에 따른 선택약정할인(25%)을 더하면 48만 원(24개월x8만원x0.25)의 할인을 받게 된다. LG전자는 LG 벨벳 구매를 원하는 고객에게 최대한의 혜택을 주기 위해 이동통신 3사와 협업해 이번 프로그램을 기획했다고 한다.

LG전자는 8일부터 14일까지 LG 벨벳 예약판매도 실시한다. 국내 이동통신 3사 매장이나 LG베스트샵에 직접 방문하거나, 예약판매 홈페이지에서 신청하면 된다.

LG전자는 예약판매에 참여한 고객에게‘LG 퓨리케어 미니 공기청정기’‘캐릭터 액세서리팩’‘스마트폰용 짐벌(스마트폰으로 동영상 촬영을 할 때, 사용하는 장비)’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3종 택1.

또 6월 말까지 구매 고객에게 펭수, 카카오 캐릭터 등 전용 케이스 세트도 증정할 계획이다.

LG 벨벳은‘물방울 카메라' ‘3D 아크 디자인’ 등 완성도 높은 디자인을 구현한 제품이다. ‘물방울 카메라’는 후면 카메라 3개와 플래시가 마치 물방울이 떨어지는 듯 세로 방향으로 배열된 디자인이다. 또 6.8형 대화면임에도 너비가 74.1mm에 불과하다. 여기에 전면 디스플레이 좌우 끝을 완만하게 구부린 ‘3D 아크 디자인’을 적용했다. 후면 커버도 동일한 각도로 구부려 하단에서 보면 가로로 긴 타원형 모양이다. 타원형이기 때문에 손과 밀착되는 접촉면이 넓어져 착 감기는 ‘손맛’을 제공한다.

15일 이동통신 3사와 오픈마켓, LG베스트샵 등 자급제 채널을 통해 ‘LG 벨벳’을 국내 출시한다. 출고가는 89만 9800원이다.

박홍규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